꼬망 행복나눔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 언론이 전한다 ▶ 제천 하나님의교회 이웃사랑실천 ◀

꼬망00 2015. 12. 29. 23:32

연말이라 다들 바쁘시죠??

꼬망은~

2015년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간듯한 아쉬움이 남는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송년회다 신년회다 바쁜시간들 보내느라 2015년을 차분히 돌아볼 여유조차 없지는 않겠죠??

시간에 쫓겨 살다보니 마음의 여유마저도 잊고 살지는 않았는지..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도 연말이라 무지~ 바쁘답니다..

뭔일로 바쁘냐구요??

훗~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연말이면 더 춥고 외롭게 느낄 이웃을 돌아보느라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그중에서 오늘은 제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이웃사랑실천 소식을 가져왔어요..

꼬망이 제천 소식을 알 수 있는건... 언론의 힘이랍니다~ㅎㅎ

 

언론이 전하는 제천 하나님의교회 이웃사랑실천 소식!!

 

 

 

[충청신문=제천] 조경현 기자 = 제천 하나님교회가 겨울철을 맞아 소외계층을 위한 생필품 전달에 나서 화제다.

 

28일 용두동주민센터를 방문한 하나님교회 관계자는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이불 20채와 라면 2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받은 생필품은 지역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 모자가정, 소년소녀가장 등 차 상위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연철 용두동장은 "지역사회 환경정화운동을 비롯해 각종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모습에서 진정성을 느껴왔다"며 "각박한 세상에 이웃과 타인을 배려하는 이들의 마음은 우리사회를 따뜻하게 하는 촉매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여한 박미숙 성도는 "겨울철 홀몸노인 및 저소득층은 외로움과 추위, 경제적 빈곤함으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면서 "부족하지만 작은 정성을 모았는데 어려운 분들을 돕게 되어 기쁘다. 나눔으로 기쁨은 배가 되고 어려움도 함께 하며 극복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렵게 생활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지역별로 다양한 지원에 나서며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출처 : 충청신문

 

 

 

잇님들~

추운 날씨 속에 마음마저 식어버려 더 추운 겨울을 나는 이웃들을 한번 돌아봐요^^

이웃사랑! 결코 어려운게 아니랍니다^^

작은 정성들이 모여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됩니다^^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먼저 앞장서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와 이웃사랑실천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