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 6

[정보] 내 몸 청소부 ☞ 팽이버섯에 대해~~ ☜

마트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저렴한 식재료 중의 하나가 팽이버섯이죠^^ 꼬망도 만만한게 팽이버섯이더라구요~~ㅎ 근데요~ 요 팽이버섯이 몸에 좋다잖아요. 몸에 어떻게 좋은지, 또 어떻게 먹는게 더 좋은지~ 꼬망이 알려드려요^^ 팽이버섯은 양배추의 2배가 넘을 정도로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배설 효과가 높은 버섯키토산을 아주 많이 함유하고 있어서 체내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배출시킨데요. 버섯 중에서 가장 많은 양의 버섯키토산을 함유하고 있어요. 이는 핏속에 남아 있는 지방을 잡아서 변과 함께 배설시키는 역할을 해요. 즉,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해 고혈압이나 고지혈증과 같은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어요. 내장지방을 제거하는 데도 특효가 있어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답니다. 특히 식이섬유..

[정보] 치과의사는 절대 안 하는 나쁜 습관 5가지

치과의사는 절대 안 하는 나쁜 습관 5가지 식후 꼬박꼬박 칫솔질을 하고 치실도 부지런히 쓴다면 치아위생관리를 잘하는 편이라고 볼 수 있다. 그런데 생각지 못했던 사소한 습관이 치아 건강을 손상시키는 주범이 될 때가 있다. 미국 건강지 프리벤션이 치과의사들은 절대 하지 않는다고 말한 나쁜 습관들을 소개했다. ◆ 얼음 깨물기= 다이어트를 할 때 군것질로 얼음을 즐겨먹는 여성들이 있다. 칼로리가 없는데다 씹는 식감까지 있어 뭔가 먹는다는 만족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런데 종종 얼음을 먹다가 이가 깨지는 일이 발생한다. 컬럼비아대학 치과의학 조나단 슈왈츠 교수에 따르면 치아는 우리 몸 중 가장 견고한 소재로 덮여있지만 얼음처럼 단단한 것을 반복적으로 깨물어먹도록 설계돼 있진 않다. ◆ 패트병 물만 마시기..

[좋은글]하나님의교회 엘로힘 하나님을 향한 사랑의 성시 ♥ 불효자 - 대지와 나무- ♥

불효자(不孝子) -대지와 나무- 이권섭 어머니는 대지(大地)입니다. 봄에는 새싹을 틔우려 얼어붙은 땅을 뜨거운 심장으로 녹이고 뿌리 가득 생명수를 주어 소망을 안겨주셨습니다. 여름에는 태풍이 몰고 온 비바람에 넘어질세라 홀로 밤을 지새우며 붙들어주셨습니다. 가을이 되고 가지에 열매가 맺히자 당신의 모든 것을 자양분으로 내어주시고 그래도 부족한 듯 오히려 빚진 자처럼 가슴 아파하셨습니다. 그러나 탕자처럼 자기밖에 모르는 자녀들 차가운 겨울바람에 교만의 이파리 타락의 이파리 모두 떨어지고 난 뒤 그제야 어머니를 그리워합니다. 어머니, 불효자를 용서하소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엘로힘 하나님을 향한 사랑을 담은 성시 시은좌에 올리는 향연~~ 하나님의 은혜가 베풀어지는 시은좌에 올리는 기도입니다.

[언론보도]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사랑전해~ ♡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 ♡ 세계일보

하나님의 교회, 가을 연주회로 어머니 사랑 전해 18일 인천낙섬교회서 열린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에 지역민 등 5천명 참석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18일 인천낙섬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역민들을 위해 체임버오케스트라 연주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지역 주민과 각계 인사 등 5000여 명이 참석해 가을철 감미로운 음악의 향연을 만끽했다. 이날 연주에 나선 체임버오케스트라는 하나님의교회 메시아오케스트라의 기량 있는 연주자들로 구성됐으며, 연주자 20명의 소규모 실내 관현악단이지만, 수준 높은 연주를 펼쳐 깊은 감흥을 전했다. 레퍼토리는 평소 익숙한 클래식 음악을 비롯해 새노래 창작곡, 동요와 왈츠, 탱고 등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웠으며, 특히 남성중창단과의 협연은 청중들에게 친숙하..

꼬망 행복나눔 2015.10.19

성령을 받으라!! ◈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와 초막절을 지켜~~ ◈ 하나님의교회 절기

잇님들~ 벌써 10월이예요~ 시간이 날아가는 것 같아 자꾸 붙잡고 싶어지네요^^ㅎ 꼬망은 지난달 14일부터 오늘까지 바쁘고 즐겁고 행복한 날들을 보냈답니다^^ 꼬망이 즐겁고 행복했던 일들을 알려드릴께요^^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교회에는 하나님께서 친히 알려주신 3차 7개절기를 지키고 있어요. 그중 가을 절기인 나팔절과 대속죄일, 초막절을 지켰답니다. 하나님의 절기는 모세의 행적을 따라 제정되었는데요. 그중 초막절은 추수절의 끝 절기며 일 년 중 마지막 절기로 성력 7월 15일부터 22일까지 지켜졌습니다(레 23장 34-36절). 모세가 두 번째 십계명을 받아서 내려오던 날부터 모든 백성에게 언약의 말씀과 성막 지을 문제를 다 설명한 후에(출 34장 27-35절) 그달 15일부터 7일간 성막 지을 재료인 ..

꼬망 행복믿음 201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