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교회] 성경을 보는 이유???

꼬망00 2015. 12. 7. 22:47

 

 

 

전세계 베스트셀러라 일컫음 받는 성경!!

전세계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수많은 사람들이 읽는 성경..

잇님들은 성경은 어떤 목적으로 보시나요??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어떤 목적으로 우리에게 주셨을까요??

 

책을 읽으면 저자가 어떤 목적으로 책을 펴냈는지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책을 통해 알려주고자 하는 지식을 올바르게 알아야겠죠. 예를 들어 자동차를 만들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을 찾아서 읽으면 되겠죠? 자동차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을 읽고서 빵을 만드는 법을 소개했다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그러면 성경은 어떨까요??

성경을 몇 번 읽었느냐, 몇 번 썼느냐로 자랑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을 몇 번을 읽느냐가 아니라 무엇을 알려주고자 하는지 알고 읽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알려주시고자 하신 message는 무엇일까?

 

딤후 3: 15 또 네가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성경은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갖게하는 책입니다.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갖기위해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만나야 합니다.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우리가 성경을 읽을때는 구원에 이르는 지혜 곧 영생을 얻는 지혜가 무엇인지 잘 살펴봐야 합니다. 그런데 이러한 지혜는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만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도 요한은 성경이 구원자를 증거한다고 하였습니다.

 

영원한 생명..

갖고 싶지 않으신가요???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영생을 얻는 지혜,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