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좋은글~

[하나님의 교회/바이블라썸] 외롭고 힘들 때 찾는 성경 구절

꼬망00 2021. 7. 15. 23:49

잇님들~~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 시국에

한여름 더위까지 더해져서

다들 힘드시죠??

 

집콕이 일 년 이상 이어지고

무더위에 더 지치는 요즘

외롭고 힘들 때 찾아보세요^^

 

우리와 함께하시며

우리를 도우시는

하나님의 위로를 받아보세요^^

 

하나님의 교회 바이블라썸

외롭고 힘들 때 찾는 성경 구절

 

 

시편 10장 12, 14절
여호와여 일어나옵소서 하나님이여 손을 드옵소서 가난한 자를 잊지 마옵소서 … 외로운 자가 주를 의지하나이다 주는 벌써부터 고아를 도우시는 자니이다

요한복음 14장 18, 20절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 그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여호수아 1장 5절
너의 평생에 너를 능히 당할 자 없으리니 내가 모세와 함께 있던 것 같이 너와 함께 있을 것임이라 내가 너를 떠나지 아니하며 버리지 아니하리니

이사야 58장 9, 11절
네가 부를 때에는 나 여호와가 응답하겠고 네가 부르짖을 때에는 말하기를 내가 여기 있다 하리라 … 나 여호와가 너를 항상 인도하여 마른 곳에서도 네 영혼을 만족케 하며 네 뼈를 견고케 하리니 …

이사야 49장 15~16절
여인이 어찌 그 젖 먹는 자식을 잊겠으며 자기 태에서 난 아들을 긍휼히 여기지 않겠느냐 그들은 혹시 잊을지라도 나는 너를 잊지 아니할 것이라 내가 너를 내 손바닥에 새겼고 …

창세기 28장 15절
내가 너와 함께 있어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너를 지키며 너를 이끌어 이 땅으로 돌아오게 할지라 내가 네게 허락한 것을 다 이루기까지 너를 떠나지 아니하리라 하신지라

로마서 8장 32, 35절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어 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은사로 주지 아니하시겠느뇨 …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으리요

시편 121편 7절
여호와께서 너를 지켜 모든 환난을 면케 하시며 또 네 영혼을 지키시리로다

요한3서 1장 2절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아가 2장 10절
…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일어나서 함께 가자

 


외롭고 힘들 때 기억하세요^^

당신에 손바닥에 새기고

늘 함께하시며

우리를 도와주시는

엘로힘 하나님 함께 하심을~

 

나의 두 손 잡아 이끌어

영원한 천국 인도하시는

엘로힘 하나님 계심을~

 

당신의 전부라 하시며

당신의 모든 것을 다 내어주시는

크나큰 사랑으로 우리를 보듬어 주시는

안상홍님 하늘 어머니 계심을

잊지 말아요^^

 

그리고 힘내요!!

우리와 함께하시는

아버지 어머니 손잡고

영원한 천국

우리 집 돌아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