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천년이 회] 대구 달서구 맛집/ 횟집 밑반찬이~~ㅎㅎ

꼬망00 2021. 11. 22. 22:36

회 맛집이라며 찾아간 천년이 횟집

점심 먹으러 찾아갔는데 문이 닫혔어요ㅜㅜ

저녁에 다시 찾아갔더니~ㅎㅎ

 

순전히 회를 먹기 위해 찾아갔어요^^

스끼다시가 많다는 정보만 가지고~

 

 

꼬망네는 추천 B 中 시켰어요.

요즘 대방어가 철이라 꼭 먹어야 한데요..ㅋㅋ

 

주문도 하기 전에

음식이 나왔어요~ 대박!!

 

 

번데기는 꼬망이 다 먹고

완두콩은 따님이 다 먹고~~

입 짧은 아들은 마스크 쓰고 기다리고~ㅋㅋ

 

 

또 음식이 나왔어요..

새우초밥에 돈까스, 김밥

회무침, 간장게장, 미역국,,,

 

게장은 딸이 좋아하는데 혼자 다 먹었어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더디어 메인이 나왔어요^^

 

 

오징어 대신 연어가 나온듯해요^^

돔도 있고, 대방어도 있고~

우럭도 보이고,,,

 

석화에 멍게, 과메기까지~

알밥도 함께 나왔어요^^

 

 

회도 다 안 먹었는데...

생선구이도 나오고~

 

 

해물라면에 튀김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매운탕에 밥은 패스~~

 

배가 불러서 매운탕은 안 먹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좀 허전하더라고요.

 

 

스끼다시로 배 채울 수 있는 횟집입니다^^

 

스끼다시 많은 횟집이 좋다는 아빠랑

회가 맛있어야 한다는 딸이랑

둘 다 만족한 저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