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천국에 들어가는 조건 =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꼬망00 2022. 1. 20. 22:16

천국 VS 지옥 

여러분은 어딜 선택하실 건가요??

당연히 천국이죠~^^ㅎㅎ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조건,

천국에 들어가는 조건에 대해 알아봐요^^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예레미야 31장 31~34절

 

하나님께서는 날이 이르면, 때가 되면은

새 언약을 세워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로 하나님의 백성을 삼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2천 년 전 새 언약을 세우신 예수님

예수님을 믿고 새 언약을 지킨 성도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었고

그들이 구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을 배척하고

새 언약을 지키지 않았던

당대 종교지도자들은 다 멸망에 들어갔습니다.

왜냐면 그들은 하나님의 백성 되기를 거부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에는 누가 하나님의 백성이 되겠습니까?

 

오늘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두가 스스로를 하나님의 백성이라 자처하며

구원을 받았노라 믿고 있습니다.

 

그들이 다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하나님께서 우리 구원을 위해 다시금 오셨습니다.

구원을 위해 새 언약을 다시 세워주신 것입니다.

왜냐면, 새 언약이 사단에 의해 사라졌기에~~

 

그래서 새 언약을 세워주시기 위해 다시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오늘날에는 새 언약을 세워주신 안상홍님을 믿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을 가지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믿고

새 언약을 소중히 지킵니다.

 

천국!!

누구라도 꿈꾸는 그곳에 가고 싶으신가요?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새 언약을 세워주신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새 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