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 9

[좋은글] 따뜻한 하루 -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11월 마지막 날입니다. 이제 달력도 한 장을 남기고 2021년을 마무리해야 하는 시간이 다가오네요. 이쯤에서 멈춰 서서 뒤를 돌아봐야 할 것 같네요. 내가 세운 목표가 무엇이었는지.. 얼마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했는지...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해봐요^^ 첼로 솔로곡과 함께 좋은 글 소개합니다. 따뜻한 하루 -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라는 동화에는 체셔 캣이라는 말재주가 좋고 꾀가 많은 고양이가 등장합니다. 한 번은 앨리스가 이상한 나라에서 길을 잃고 헤매다 갈림길 앞에 멈추어 섭니다. 그때 나무 위에 있던 체셔 캣을 발견하고 앨리스는 체셔 캣에게 어떤 길로 가야 하는지 묻습니다. 이에 체셔 캣은 앨리스에게 되묻습니다. "어디에 가는데?" 체셔 캣의 물음에..

[하나님의 교회]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신부 = 어머니 하나님!!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꼬망이네를 찾아주시는 잇님들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알려주는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신부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혹자는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신부를 '성도(교회)'라 주장하기도 하고, '마리아'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시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모습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의 존재를 통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창조의 시작을 함께 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창조의 끝도 함께 이루신다고 요한계시록에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속의 섭리를 모르는 사람들은 마리아가 신부라고 주장합니다. 마리아가 신부? 그러나 마리아는 신부가 될 수 없습니다. 왜냐..

꼬망 행복믿음 2021.11.25

[천년이 회] 대구 달서구 맛집/ 횟집 밑반찬이~~ㅎㅎ

회 맛집이라며 찾아간 천년이 횟집 점심 먹으러 찾아갔는데 문이 닫혔어요ㅜㅜ 저녁에 다시 찾아갔더니~ㅎㅎ 순전히 회를 먹기 위해 찾아갔어요^^ 스끼다시가 많다는 정보만 가지고~ 꼬망네는 추천 B 中 시켰어요. 요즘 대방어가 철이라 꼭 먹어야 한데요..ㅋㅋ 주문도 하기 전에 음식이 나왔어요~ 대박!! 번데기는 꼬망이 다 먹고 완두콩은 따님이 다 먹고~~ 입 짧은 아들은 마스크 쓰고 기다리고~ㅋㅋ 또 음식이 나왔어요.. 새우초밥에 돈까스, 김밥 회무침, 간장게장, 미역국,,, 게장은 딸이 좋아하는데 혼자 다 먹었어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더디어 메인이 나왔어요^^ 오징어 대신 연어가 나온듯해요^^ 돔도 있고, 대방어도 있고~ 우럭도 보이고,,, 석화에 멍게, 과메기까지~ 알밥도 함께 나왔어요^^ 회도 다 ..

[수능 간식] 사랑의 간식~

어제가 2022년 수능 시험일이었죠^^ 모두 시험 잘 보셨죠?? 수험생들도 고생하셨고 부모님들도 고생하셨어요^^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도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간식을 준비했어요^^ 저렇게 작은 박스에 빼곡히 채워서~ 사랑의 손편지까지~~ 사랑의 간식이죠^^ 학생부 지도교사님들이 준비하셨는데요.. 정성이 한가득이죠^^ 한 명 한 명 아이들을 생각하며 손편지를 썼다고 하더라고요.. 그렇게 하나하나 준비해서 배달했답니다. 사랑으로 채워진 수능 간식받고 수능 잘 보셨겠죠^^ㅎ 모두가 원하는 곳으로 진학하길 소망해봅니다.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른 청년봉사단 ASEZ, ASEZ WAO 세계적인 환경상 수상!!

잇님들~~ 축하해주세요^^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 청년들로 이루어진 봉사단체 ASEZ(아세즈, 대학생 봉사단)와 ASEZ WAO(아세즈 와오, 직장인 청년 봉사단)가 세계적인 환경상을 수상했습니다. 2018년도에도 하나님의 교회와 ASEZ가 그린애플상 금상과 동상을 수상한 바 있었죠^^ 이번에는 ASEZ와 ASEZ WAO가 유럽연합과 영국 환경청이 공식 인정하는 그린애플상과 그린월드상을 수상했습니다. ASEZ는 2020년 그린월드상 금상 수상과 함께 그린월드대사로 위촉됐다. 환경보호를 위해 개인과 기관을 연결하는 ‘그린십 네트워크(Greenship Network)’ 프로젝트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프로젝트는 세계시민의 환경의무를 강조하며 이 단체가 창설한 ‘그린십’을 확장한 개념으로, 개인과 사회..

꼬망 행복나눔 2021.11.17

[배민1] 황장군 갈비탕 - 대구 상인직영점

울 아들 백신 맞은 날~ㅎㅎ 백신 안 맞는다고 큰소리치던 울 딸도 취업하더니 아들이랑 함께 백신 맞았어요^^ 그래서 몸보신시켜줘야 할 듯해서~ 꼬망네 집 근처 황장군에서 배달시켰어요^^ 배민에 번개 배송이 있어요^^ 배민1 이라고, 한 번에 한집만 배송한다는데 조금 빨라요. 대신 배달료는 3000원ㅜㅜ 그냥 시키면 1000원인데 배민1은 3000원. 하지만!! 배민1 처음 주문 시 4000원 쿠폰이 있어서~~ㅎㅎ 갈비탕 2인분 주문했어요^^ 리뷰 이벤트로 만두 서비스~~ 고기만두였는데 맛있더라고요^^ 꼬망이는 비조리로 주문했어요^^ 사진만 찍고 얼른 냄비에 끓여서 먹었어요.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셋이서 사이좋게 나눠먹었네요^^ 울 아이들 백신으로 고생하진 않겠죠^^

주왕산의 가을~ 단풍 구경

오늘 비가 많이 내렸죠^^ 비오기 전에 단풍구경 다녀왔어요^^ㅎ 모처럼 주왕산으로~~ Go Go 날씨가 좋아서인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주봉 등산하며 11Km 정도 걸었는데요. 부지런히 다니며 주왕산의 가을을 눈에 담았어요^^ㅎ 사진은 몇 장 없어요ㅜㅜ 그래도 가을이 느껴질 듯하여~ㅎㅎ 빨갛게 노랗게 물든 단풍 사이로~ 가을을 만끽하기 너무 좋았어요^^ 풍성한 가을만큼 마음도 넉넉해지는 잇님들 되시길~~

[하나님의 교회] 창세부터 함께 일하시는 엘로힘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는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창세부터 구속 사업을 늘 함께 이루어가고 계십니다. 태초부터 천지 만물을 6일 동안 창조하신 하나님은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입니다(창 1:1~26).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함께 창조하신 것입니다. 이후에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역사를 함께 펼쳐가십니다. 창세기 11장 1~6절 여호와께서…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여호와께서 거기서 온 땅의 언어를 혼잡케 하셨음이라…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내려가서 언어를 혼잡하게 한다고 말씀하셨..

꼬망 행복믿음 2021.11.03

[대전 맛집] 산밑할머니 - 보리밥, 묵사발 맛집

11월 첫날부터 꼬망은 대전에 다녀왔어요. 대전 유성구에 갔다가 조금 이른 점심을 먹으러 찾아간 산밑할머니 식당!! 맛있는 녀석들이 다녀갔다고 입구에 현수막이 있더라고요^^ㅎ 울 딸이 이 집 진짜 맛집인가 보다고~~ 맛있는 녀석들은 진짜 맛집만 간다고 하는데,,, 꼬망은 TV를 잘 안 봐서;; 보리밥 2인분이랑 묵사발에 공기밥 추가했어요.. 근데 밥양이?? ㅋㅋ 넘 많죠?? 몰랐어요ㅜㅜㅜ 사진에는 안 나왔는데 옆에 밥이 하나 더 있다능~~~ 보리밥이랑 묵사발은 8000원 공기밥은 2000원 울 딸이 여기는 공기밥이 왜 2000원이지? 했는데요. 보리밥에 양이~~ㅎㅎ 밥 나온 거 보고 바로 이해했어요^^ 요게 1인분입니다요~ 탱탱한 묵에 멸치 육수가~~ 셋이서 나눠서 먹었어요^^ 원래는 묵사발에 밥 말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