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 9

[하나님의 교회] 플라워 레터로 새해 인사 전해요^^

플라워 레터 캠페인은 하나님의 교회가 가족과 이웃의 행복을 응원하고자 마련한 공익 캠페인입니다. 플라워 레터 캠페인에 2022 새해 인사 시즌 스페셜이 추가되었어요^^ 연말연시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스페셜 플라워 레터!! 당신의 진심을 담아 세상에서 하나뿐인 연하장을 만들어 당신과 함께했던, 당신과 함께할 소중한 사람에게 새해 인사를 전해 보세요^^

감추어진 보화를 발견한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

마태복음 13장 44절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천국은 세상이라는 밭에(마 13:38) 감추인 보화를 찾은 사람들과 같다. 보화를 찾았다면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밭을 산 사람처럼 얼마나 기쁘고 행복할까요?? 그러면 밭에 감추인 보화가 무엇인지 알아야겠죠^^ 내가 보화를 찾았는지, 아님 아직 보화를 찾지 못했는지... 골로새서 1장 26~27절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골로새서 2장 2~3절 이는 저희로 마음에 위안을 받고 사랑 안에서 연합하여 원만한 이해의 모든 부요에 이르러..

꼬망 행복믿음 2021.12.29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힘!! 중에서~~

2021년이 저물어가고 있어요. 한 해를 되돌아보니 꼬망이와 함께 해주신 잇님들이 너무너무 감사하더라고요~ 부족한 글에도 찾아오셔서 댓글, 추천해주시공~~ 게시글 없어도 기다려 주셨다가 글 하나 올리면 냉큼 다녀가시공~~~ 울 잇님들 덕분에 꼬망이 힘 얻고 용기 얻고 있어요~ 이런 꼬망이의 마음을 담아~~ㅎㅎ 할 수 있어! '포기할까? 이 정도면 충분히 뛰었잖아.' 역시 5킬로미터는 불가능하다는 생각이 들 때쯤, 옆에서 뛰던 동기가 "포기하지 마!"라며 힘을 북돋아 줬다. 그 한마디에 힘을 받아 5킬로미터를 완주했다. 불가능할 뻔했던 일을 가능하게 한 힘의 원동력은 '함께'였다.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힘- 中 꼬망이랑 함께하시는 모든 분들도 힘든 일, 어려운 일 있으시다면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꼬망이..

하나님의 교회 : 크리스마스 = 예수님 탄생일 ???

시간이 많이 지난 어느 해 12월 25일. 친했던 몇몇 친구와 선배들이랑 만났어요^^ 한 선배가 자그마한 케잌을 사 왔어요. 혹시 선배 생일인지, 아님 그날 만나는 누군가의 생일인지 궁금해질 때쯤 선배가 웃으며 "예수 생일이라 해서 나라도 축하해줄라고~"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지, 교회를 다니는지 물었더니 아니래요. 누군가의 생일이라고 하니 축하해주려고 케잌을 샀다는 엉뚱한 선배 덕분에 많이 웃었던 하루였는데요..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이맘때면 그 선배가 생각나곤 해요^^ 이처럼 하나님의 믿는 사람이건 믿지 않는 사람이건 누구나가 다 즐기고 기다리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가 정말 예수님 탄생일일까요? 아래 영상으로 알아봐요^^ 크리스마스는 그리스도(Christ)와 미사(Mass)가 합쳐진 ..

꼬망 행복믿음 2021.12.23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③ 종교 암흑기와 종교 개혁 그리고 하나님의 교회의 재시작

지난 포스팅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① 역사의 시작과 로마의 박해"와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② 로마의 기독교 공인과 분쟁"에 이어 살펴볼게요^^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① 역사의 시작과 로마의 박해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다 보니 하나님의 교회를 신흥종교로 이해하고 잘못된 신앙을 하는 곳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오늘 blissful-00.tistory.com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② 로마의 기독교 공인과 분쟁 지난 포스팅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① 역사의 시작과 로마의 박해"에 이어 살펴볼게요^^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① 역사의 시..

꼬망 행복믿음 2021.12.15

[좋은글] 따뜻한 하루 - 고난 속에서 피운 꽃

2021년을 마무리해야 하는 시간이 빠르게 다가오고 있네요ㅜㅜ 잇님들에게 2021년은 어떤 한 해였나요? 행복한 한 해였나요? 아픔과 슬픔의 한 해였나요? 고난의 연속인 한 해였나요? 꼬망이 추천하는 곡과 함께 좋은 글로 한 해를 돌아보고 남은 시간 앞으로 부지런히 나아가요~^^ 따뜻한 하루 - 고난 속에서 피운 꽃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해리포터'를 쓴 작가 조앤 K. 롤링은 1965년 영국의 시골 마을에서 태어났고 어린 시절 그녀는 다른 아이들처럼 평범한 소녀였습니다. 성인이 된 후로는 포르투갈로 건너가 그곳에서 영어 교사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포르투갈에서 남편을 만나 첫 아이를 얻으며 행복한 생활을 이어가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가정의 불화로 결국 이혼하게 되었고, 딸과 함께 영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② 로마의 기독교 공인과 분쟁

지난 포스팅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① 역사의 시작과 로마의 박해"에 이어 살펴볼게요^^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① 역사의 시작과 로마의 박해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다 보니 하나님의 교회를 신흥종교로 이해하고 잘못된 신앙을 하는 곳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오늘 blissful-00.tistory.com 안상홍님 세우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로마의 기독교 공인 로마의 박해정책 이후, 로마가 내놓은 종교정책은 ‘종교의 자유’였습니다. 로마는 종교적 관용책을 펼치며 타 종교에 대해 묵인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책은 단지 로마의 정치성향일 뿐이었습니다. 통치 차원에서 로마는 타 종교에 대한 관용을 베풀었으나 언제..

꼬망 행복믿음 2021.12.12

[대구 월성동 맛집] 나인로드피제리아~~

12월 첫 휴일 어떻게 지내셨나요?? 꼬망네는 어제 점심에 외식했어요^^ 대구 나인로드피제리아 월성점!! 울 딸이 여기 괜찮다고 추천해서~~ 입구에 매일 내부 방역 소독한다고 붙어 있어요^^ 그리고 QR체크인, 온도 체크 후에 편한 자리에 앉으면 됩니다^^ 입구에 커피도 있어요^^ 내부가 엄청 넓어요^^ 놀이방도 있고~ 휴일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아 조용했어요^^ 커플세트도 있고 패밀리세트도 있고~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ㅎ 피자,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사이드 메뉴까지~~ 종류도 다양하고~~ 꼬망네는 가족이 함께여서 패밀리세트 2 시켰어요^^ 고르곤졸라 +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 송아지 갈비 볶음밥 + 봉골레 크림 파스타 +콜라 테이블마다 주문서가 있어서 메뉴판 보고 주문..

안상홍님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역사 : ① 역사의 시작과 로마의 박해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다 보니 하나님의 교회를 신흥종교로 이해하고 잘못된 신앙을 하는 곳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오늘은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는 언제부터 시작되었는지 하나님의 교회 역사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 - 2천 년 전 기독교회사와 맥락을 같이 하는 교회 하나님의 교회 역사 - 2천 년 전 기독교회사와 맥락을 같이 하는 교회의 역사다. 하나님의 교회 역사는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신 때부터 시작되었다. 그 후 종교암흑기를 거치는 동안 진리가 모 pasteve.com 하나님의 교회 역사는 기독 교회사와 맥락을 같이합니다. 기독 교회사가 곧 하나님의 교회 역사임을 2천 년 전 예수님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살펴볼게..

꼬망 행복믿음 2021.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