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1 8

영혼의 고향 거룩한 성 예루살렘 =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생명의 시작은 어디에서부터 일까요? 모든 생명의 시작은 어머니로부터 입니다. 그래서 우리의 고향은 어머니 품 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욥기 1장 21절 가로되 내가 모태에서 적신이 나왔사온즉 또한 적신이 그리로 돌아 가올찌라 전 5:15 저가 모태에서 벌거벗고 나왔은즉 그 나온대로 돌아가고 수고하여 얻은 것을 아무 것도 손에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 우리가 모태에서 나왔으니 모태로 돌아가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돌아갈 모태는 어디일까요?? 성경은 우리가 하늘에서 범죄 한 영적 죄인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죄인이 죄의 형량을 마치면 본향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그렇다면 우리 영혼이 돌아갈 고향은 어디일까요? 히브리서 11장 13~16절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꼬망 행복믿음 2022.01.27

[좋은글] 나를 깨우는 한 문장 // 움직이자! 실천하자!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 세계적 물리학자 알버트 아인슈타인 - 믿음이 있다 해도 행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믿음을 갖고 기도와 말씀 공부에 착념했을 때 천국에 넉넉히 들어갈 수 있겠지요. 오늘 하루도 나의 영혼을 위해 외쳐봅니다. “움직이자! 실천하자!”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천국에 들어가는 조건 =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천국 VS 지옥 여러분은 어딜 선택하실 건가요?? 당연히 천국이죠~^^ㅎㅎ 하나님의 백성이 되는 조건, 천국에 들어가는 조건에 대해 알아봐요^^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 언약은 내가 그들의 열조의 손을 잡고 애굽 땅에서 인도하여 내던 날에 세운것과 같지 아니할 것은 내가 그들의 남편이 되었어도 그들이 내 언약을 파하였음이니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러나 그 날 후에 내가 이스라엘 집에 세울 언약은 이러하니 곧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그들이 다시는 각기 이웃과 형제를 가리켜 이르기를 너는 여호와를 알라 하지 아니하리니 이는 작은 자..

꼬망 행복믿음 2022.01.20

[좋은글-따듯한 하루] 성공의 방법, 열정과 집중

2022년만큼은 계획하고 목표한 바를 꼭 이루리라는 다짐을 해봅니다. 그래서 좋은글을 찾아왔어요~ 따뜻한 하루에서 전하는 성공의 방법, 열정과 집중!! 전 세계 수많은 기업과 독자들의 삶을 성공으로 이끈 동기부여와 자기 계발 전문가로 유명한 마크 피셔가 쓴 "골퍼와 백만장자"라는 책이 있습니다. 이 책은 백만장자들의 성공 비결에 관해서 PGA 투어 챔피언의 꿈을 일찌감치 버리고 골프 강사가 된 '로버트'가 어느 날 우연히 알게 된 백만장자 노인이 그에게 라운드를 제안하면서 시작됩니다. 그렇게 시작해서 한 홀 한 홀을 돌며, 백만장자는 젊은 골프 선수에게 인생과 성공의 비밀들을 하나씩 가르쳐 줍니다. 백만장자는 운동이나 사업 혹은 공부 등으로 성공하는 사람에게는 공통된 두 가지 특징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

[하나님의 교회] 2022년에도 성전 건축은 계속된다~~

2022년 새해에도 하나님의 교회 성전 건축 소식은 변함없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충남 태안·경기 이천·전남 여수에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 건립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에 330만 신자가 있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해에도 지구촌의 밝은 미래를 기원하는 행보를 이… sports.donga.com 12일 오늘이죠^^ 충남 ‘태안 하나님의 교회’ 입주가 시작됩니다. 지난 연말에도 교회 설립 소식이 있었어요. 12월 29일 경기'이천마장 하나님의 교회'가 입주를 마쳤고 12월 31일 전남'여수신기 하나님의 교회'가 준공됐습니다. 그리고 올해에도 경기 성남 모란과 하남 감일, 강원 원주 태장, 울산 송정, 대전 관저 등 하나님의 교회가 설립됩니다. 2월..

꼬망 행복나눔 2022.01.12

[감동영상]기도하는 어머니 - 자녀위한 어머니의 희생과 사랑

차가운 수술실에 딸을 홀로 들여보내고, 수술실 밖에서 어머니는 딸을 위해 기도를 올립니다. 뉴스에 나온 한 어머니의 사연입니다. [고봉순] 딸이 들어간 수술실 밖, 기도하는 엄마 차가운 수술실에 딸을 홀로 들여보내고, 엄마는 수술실 밖에 그대로 주저앉습니다. 5시간 동안 이어진 수술... news.kbs.co.kr 딸의 수술이 이어진 5시간 동안 어머니는 수술실 밖 차가운 바닥에 무릎 꿇고 기도합니다. 딸을 위해 기도하는 것 외에 할 수 있는 것이 없어서,,, 사연을 보면 하늘 어머니를 떠올립니다. 자녀의 교만으로 얼룩진 사망 죄가 고쳐지기를 간절히 바라시며 쉼 없는 기도를 올리시는 하늘 어머니!! 하늘 어머니의 간절하신 그 기도로 자녀들이 고침을 받고 나음을 입고 있음을.... 하늘 어머니의 숭고하신 ..

[대구 남구 맛집] 해밥달밥~ 청라연 : 한정식 전문점

지난해에 친정 모친 생일에 언니가 팔공산 해밥달밥에서 맛난 밥을 사줬어요^^ 넘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지난 일요일, 새해 첫 일요일에 가족들과 해밥달밥을 찾았어요^^ 팔공산은 넘 멀어서 대구 남구에 있다고 해서~ 해밥달밥으로 검색했는데 청라연이라고,,, 같은 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다올상이 기본이고 연꽃밥상엔 떡갈비가 추가된데요. 나머지는 넘 비싸서ㅜㅜ 꼬망이네는 나물을 먹지 않는 일인이 있어 연꽃밥상으로 했어요^^ 주문할 때 영양돌솥밥과 곤드레 돌솥밥 선택 가능해요. 아무 말 안 하면 그냥 영양돌솥밥 주더라고요^^ㅎㅎ 흑임자 죽입니다. 간이 약해서 조금 밍밍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꼬망이는 맛있었어요^^ 딱 3 숟갈입니다~ㅎㅎ 샐러드, 무침, 버섯탕수, 편육, 시래기 된장 식전요리라고 해야 할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첫날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가족들과 함께 2022년의 계획을 세우고 서로의 시작을 응원하는 행복한 시간들이겠죠^^ 엘로힘 하나님을 섬기는 꼬망이는 새해 첫날을 엘로힘 하나님과 함께했습니다. 2022년 새해 첫날! 새해 첫 안식일을 엘로힘 하나님께 예배드리며 시작했습니다. 2022년 한 해도 엘로힘 하나님과 동행하며 하나님의 축복 속에 살아갈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새해 첫 발걸음 내딛으며 2022년을 시작한 모든 잇님들의 소망이 다 이루어지길 꼬망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