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 9

당연한 것들에 대해 감사하기~

어느 듯 2022년 2월도 다 지나가네요.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ㅜㅜ 2022년에는 하나님의 말씀 중에 "범사에 감사하라"하신 말씀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벌써 2달이 흘렀지만,,,ㅎㅎ 감사!! 잇님들은 어떻게 하세요?? 꼬망은 2021년에도 감사일기를 썼어요. 근데 쉽지 않더라고요ㅠㅠ 그래서 2022년에는 좀 더 쉽게 감사일기를 쓰는 방법이 없을까 찾아봤는데요^^ㅎ 감사의 반대말을 당연이라고 하더라고요. 감사할 것을 찾기 어려우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떠올려보라고~~ 엘로힘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에도 "범사에 감사하라" 하셨어요. 여기서 '범사'라는 단어도 어떤 특별한 일이 아니잖아요? 전쟁 같은 하루를 보내고 새로운 하루를 준비하는 이 시간 하루를 돌아봅니다. 전쟁 같은 오늘을 무사히 ..

꼬망 행복한줄 2022.02.28

[하나님의 교회]새 언약 천국 복음을 전하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전파하신 천국 복음!!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기 전 제자들에게 마지막으로 부탁하셨습니다. 천국 복음을 전파하라고~ 복음은 새 언약입니다. 새 언약은 영원한 천국 기업의 약속이 있는 진리!!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된다!! 잃어버린 새 언약 천국 복음을 회복하시고 영원한 천국 기업의 약속을 주시고 구원의 은혜를 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새 언약 천국 복음 안에서 영원한 천국 기업을 약속으로 받는 그날까지 함께하시고 구원의 은혜를 허락하시는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예수님께서 마지막으로 부탁하신 새 언약 복음을 부지런히 전하고 영원한 구원으로 영원한 천국으로 함께 가요~!!

꼬망 행복믿음 2022.02.24

하나님의 교회 별빛 편지로 숨겨진 장점 찾기~

잇님들은 어떤 콤플렉스를 갖고 있나요? 누구나 갖고 있는 콤플렉스!! 근데요~ 때로는 콤플렉스가 장점으로 바뀔 수도 있어요^^ 타인의 것이 내 것보다 좋게 보이는 마음, 심리학에선 이를 '자기중심적 편파'라고 합니다. 쉽게 말하면 남의 떡이 더 커 보인다!!ㅎㅎ 지금 내 모습 속 콤플렉스는?? 생각하게 되네요.. 그럼에도 감사한 건 내가 갖는 콤플렉스가 때로는 장점이 될 수 있다니~~ 콤플렉스로 여기기보다 나만의 특별한 장점이 아닌지 생각해봐야겠네요^^ 잇님들은 어떤 특별한 장점을 가지고 계신가요? 콤플렉스라 여기는 것이 장점은 아닐까요? 숨겨진 장점을 찾아 자신감을 가져봐요^^

[좋은글] 축복을 헤아리는 글 - 산수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산수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우리에게 주어진 축복을 헤아리는 것이다. -미국 사회학자 겸 작가, 에릭 호퍼- 여러분은 좋아하시나요? 산수!! 어렵다고 느끼시는 분도 쉽다고 느끼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세상에 많은 산수 문제들 중에 내게 주어진 축복을 헤아리는 것이 가장 어려운 산수가 아닐까 싶어요. 이 시대에 태어나 78억 인구 중에 대한민국에 태어나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는 축복!! 누구에게나 열린 축복의 길이지만 아무라도 찾을 수 없는 축복의 길을 찾을 수 있는 은혜를 받은 우리!! 그 축복을 어떻게 다 헤아릴 수 있을까요? 지금도 쌓이고 있는 축복을~ 이자처럼 주렁주렁 늘어나는 축복을~ 오늘도 엘로힘 하나님을 만난 우리에게 엘로힘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을 어떻게 다 헤아릴 수 ..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과 새 계명은 다르다?? 같다??

예수님께서 떡과 포도주로 세워주신 새 언약!! 예수님께서 '서로 사랑하라'하시며 주신 새 계명!! 새 언약과 새 계명은 서로 다른 것일까요? 지금부터 알아볼게요^^ 1. [하나님의 교회]새 언약과 새 계명은 같은 유월절 성만찬 예식장에서 하신 말씀 물론 표현 자체는 다르게 보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새 언약'을 세우신 장소도 '새 계명'을 주신 장소도 유월절 성만찬 예식장입니다. 누가복음의 '새 언약'과 요한복음의 '새 계명'은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장소에서 주신 말씀입니다. 동일한 상황에 대한 기록임에도 불구하고 누가복음에는 '새 계명'이란 기록이 없고, 요한복음 안에는 '새 언약'이라는 기록이 없습니다. 이는 새 언약과 새 계명이 근본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2. [하나님의 교회] 언약과 계명의 관..

꼬망 행복믿음 2022.02.12

뭔가 해보고 싶은 당신에게 하나님의 교회 엘로히스트가 전하는 해답!!

뭔가 해볼까 고민하시나요? 하나님의 교회 엘로히스트가 전합니다. 고민에 대한 해답을~~ 무언가 하고 싶은 일에 대한 가장 간단한 답은 해보는 것이다. - 영국 격언 - 무언가 하고 싶은 일이 있나요? 그럼 해보는 거예요!! 꼬망이도 하고 싶은 일을 어떻게 하나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요. 오늘 엘로히스트 책갈피를 보며 해답을 찾았습니다~ㅎ 고민하고 있는 지금!! 시작해보세요^^ Right Now!

[대구 앞산 맛집] 돈까스 맛집 - 두셰프의 돈가스 & 마우

모처럼 돈가스 좋아하는 아들을 위해 돈가스 맛집을 찾았어요^^ㅎ 요긴 마약우동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빨간 고추 표시가 딱!! 그래서 요건 울 남편 먹는 걸로~ㅎㅎ 마약 우동엔 닭 반마리가~ㅎ 보이시나요?? 닭다리에 빨간 고추까지~~ 국물이 매콤하고 칼칼해요^^ 그럼에도 맛있더라고요^^ㅎㅎ 두 셰프 돈가스!! 돈가스 양이~~ㅎㅎ 오른쪽 위는 진미처럼 보이죠?? 무채 무침이랍니다~ 생각보다 맛있어요^^ 돈가스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치즈 퐁듀 돈가스!! 두 셰프 돈가스는 소스를 부어서 나오고 치즈 퐁듀 돈가스는 소스가 따로 나와서 찍먹!! 치즈 퐁듀에도 찍먹!! 이 집만의 서비스 하나 더!! 테이블당 메뉴 2개 주문 시 크림치즈피자가 공짜!! 피자가 넘 맛있었어요^^ 피자 다 먹고 돈가스 다 먹..

[하나님의 교회] 설 맞이 따뜻한 사랑 나눔, 이웃 사랑 실천

설 명절 잘 보내셨나요?? 코로나가 확산되어 만남도 자유롭지 못했는데요.. 꼬망이네도 영상통화로 안부 나누었네요.. 누구도 외롭지 않도록 하나님의 교회에서 설맞이 이웃사랑을 실천했어요^^ [경북신문] 하나님의 교회, 설 맞이 식료품 4000세트 기탁… `따뜻한 마음 받아주세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COVID-19) 방역조치가 강화하면서 이번 설에도 가족과 친지 간 만남이 여의찮다. 전국의 .. www.kbsm.net 전국 200여 지방자치단체에 식료품 4000세트를 기탁했다. 지원된 물품은 서울부터 제주까지 독거노인가정, 한부모가정, 조손가정, 다문화가정 등 복지사각지대에 전달됐다. 서울부터 제주까지 복지사각지대에~~ 전국에 외로운 이웃들에게 사랑이 전해졌어요^^ 하나님의 교회는 세계 ..

꼬망 행복나눔 2022.02.07

[좋은글] 감사하게 하는 한 문장 : 인생은 여행~~

인생은 종착지가 아니라 여행이다. -미국 사상가 겸 시인, 랄프 왈도 에머슨- 우리 인생의 종착지는 어디일까요? 우리의 나온 바 고향 천국입니다. 이 땅의 삶은 종착지인 천국에 가기 위한 과정이자 여정입니다. 오늘도 우리는 종착지인 천국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가고 있습니다. 때로는 힘들고 때로는 지칠 때도 있겠지요. 때로는 즐겁고 기쁠 때도 있을 것입니다. 여행이 주는 설렘과 기쁨을 잊지 마세요. 여행이 때로는 외롭고 때로는 힘들기도 하니까요. 천국을 향해 나아가는 오늘의 여행은 어떠셨나요?? 어머니 하나님과 동행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길~ 감사의 시간이었길~~ 그리고 내일의 여정도 어머니 하나님과 함께하기에 기대되는 설레는 시간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