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7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에 대한 예의 - 머리수건규례

예의!! 사람으로 마땅히 지켜야 할 도리로 상대에 대한 존경의 뜻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일상에서도 지켜야 할 예의가 있습니다. 특히 장례식장에 조문을 갈 때!! 고인과 유족에 대한 예의로 검은색 계열의 옷을 입고 화려한 장신구도 제합니다. 만약 예의에 어긋난 복장으로 조문을 가면 고인과 유족을 무시하는 사람이라 오해를 받게 됩니다. 이처럼 사람과 사람 사이에도 예의가 있습니다. 그러면 하나님을 믿는 성도들은 하나님께 대한 예의가 없을까요?? 하나님을 섬기는 성도라면 약속에 따라 드려 지는 예배 때에 맞는 예복을 입는 것이 마땅한 도리입니다. 경건한 마음의 준비는 기본적으로 해야겠죠^^ 그리고 반드시 남자 성도들은 머리를 가리지 말아야 하고 여자 성도들은 머리를 가려야 합니다. 고린도전서 11장 3~5절..

꼬망 행복믿음 2022.11.29

하나님과의 약속 =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약속!! 잇님들은 약속을 어떻게 여기시나요? 꼬망은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을 좋아해요^^ 특히 중요한 약속은 반드시 지켜야 하죠. 약속이 지켜지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신호등을 지키지 않으면? 부동산 매매 계약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으면? 중요한 약속은 반드시 지켜져야 합니다. 그렇다면 하나님과의 약속은 어떨까요?? 하나님과의 약속도 반드시 지켜져야 합니다. 하나님과의 약속!! 안식일!! 하나님께서 약속하셨습니다. 복 주시고 거룩하게 하여 주시겠다고.. 일곱째 날 안식일에!!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에게 반드시 복 주시고 거룩하게 하여 주십니다. 하나님은 식언치 아니하신다고 하셨으니까요^^ 하나님의 약속이 있는 안식일!!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약속인 안식일을 소중히 지키고..

꼬망 행복믿음 2022.11.22

[하나님의 교회 IUBA 성경 세미나] 어바웃 에덴(About Eden)

하나님의 교회 IUBA 성경 세미나 어바웃 에덴(About Eden)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누구도 풀지 못한 죽는 이유!! 결정적인 이유!! 우리의 범죄에 대한 사건 이야기!! 어바웃 에덴(About Eden) 죽음의 이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11월 27일 일요일 오후 1시 하나님의 교회 IUBA 성경 세미나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참고 견디라] 나라에 꼭 필요한 인재

옛날 어느 나라의 왕이 전국에 방을 붙였습니다. [과거 시험 안내] "능력만 있다면 누구라도 벼슬을 내린다" 방을 본 전국의 백성들은 궁궐로 속속 모여들었습니다. 그러나 어찌된 일인지, 이른 새벽부터 해가 중천에 뜰 때까지 시험장의 문은 열리지 않았습니다. 성미가 급한 사람들은 시험장의 문이 열리지 않자 대부분 돌아갔습니다. 그렇게 한참을 기다려 정오가 지나서야 시험장의 문이 열렸고, 그때까지 기다린 사람만이 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험지를 받아 든 사람들은 또 한 번 당황했습니다. '촛불과 태양 중 어느 것이 더 밝을까요?' '바닷물의 맛은 짤까요, 달까요?' 질문지에는 너무도 이상한 문제들이 빽빽이 적혀 있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왕이 자신들을 우롱한다며 시험장에서 바로 나오거나 대충 ..

[대구 수목원] 국화축제

가을엔 국화죠^^ 지금 대구는 국화 축제 중입니다~~ 대구 수목원 국화 축제 2022년 10월 29일 ~ 2022년 11월 13일 대구 수목원은 입장료가 없습니다. 주차장도 무료개방이고요~ 많은 사람들이 찾다 보니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애완동물, 자전거, 인라인, 킥보드 음주, 흡연은 금지입니다. 국화로 만든 모형!! 색감도 이뿌죠^^ 국화뿐만 아니라 대구 수목원은 단풍도 이뻐요^^ 사진이 어디로 갔는지,,,,ㅎㅎ 대구수목원은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누구와도 함께하면 좋은 곳입니다. 13일까지 축제가 이어진다고 하니 가까이 계신 분들은 대구 수목원 국화 축제로 힐링하시면 좋을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