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 6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노래 : 그리운 하늘의 내 형제야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 노래 : 그리운 하늘의 내 형제야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엘로힘 하나님을 믿으며 하나님의 규례를 소중히 지킵니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 노래는 창조주이자 구속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향한 찬양이며 하나님 안에서 새 생명으로 거듭난 성도들이 성령의 감동을 표현하는, 영혼의 울림입니다. 오늘은 2022년을 되돌아보며 엘로힘 하나님의 자녀 향한 그리움과 사랑 그 애틋한 마음을 헤아려보게 되네요^^ 함께 감상해요^^ 그리운 하늘의 내 형제야!!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아버지 오신 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오늘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에게는 경사스럽고도 기쁜 날입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안상홍님께서 예언 따라 이 땅에 재림하신 날이기 때문입니다. 우리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친히 오셨지만 아무도 알지 못하였고 하나님의 백성들도 영접지 아니하였으나 묵묵히 고난의 길 걸으시고 우리의 모든 죄를 다 사해주신 안상홍님!! 오늘 안상홍님 오신 날을 통해 감사와 찬송을 올립니다.

꼬망 행복믿음 2022.12.23

[하나님의 교회]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축하 축하~~~ 하나님의 교회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브라질 입법공로훈장은 1983년 제정되어 국가와 입법부에 긍정적 영향을 주고 국민의 찬사를 받을 만한 공로를 세운 각국 개인, 단체, 기관에 연방하원의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연방하원 이사회와 정당 지도자들이 후보를 지정하고 면밀한 검토 절차를 거쳐 수상을 확정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환경보호, 보건복지, 교육지원, 재난구호 등 포괄적인 봉사로 국가와 사회에 모범과 귀감이 되며 지속적· 헌신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국가와 사회 번영·연대 위한 활동 공로… 페루에서도 19개 상 수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2월 7일(..

꼬망 행복나눔 2022.12.15

[하나님의 교회] 천국과 지옥!! 언제 결정될까요??

우리가 죽음 이후에 갈 천국과 지옥에 대한 모든 선택 언제 결정될까요? 우리가 살아가는 삶 속에서 천국과 지옥의 선택이 결정됩니다. 지금의 삶은 천국과 지옥 어떤 선택의 삶을 살고 있을까요? 하나님의 뜻을 행하며 천국을 선택하고 있나요? 하나님의 뜻은 저버리고 자신의 생각대로 행하며 지옥을 선택하고 있나요??

꼬망 행복믿음 2022.12.07

[좋은글] 따뜻한 하루 - 마음가짐을 바꾸자

2022년 마지막 남은 한 달! 한 해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꼬망이 힘내시라고~ 좋은 글 하나 가져 왔어요^^ 따뜻한 하루 - 마음가짐을 바꾸자 마음가짐을 바꾸자 어느 한 여름에 두 명의 보부상이 봇짐을 가득 지고는 산을 넘고 있었습니다. 한 명은 젊은 청년이고 또 한 명은 나이가 제법 있는 중년 남자였습니다. 뜨거운 날씨와 땡볕에 판매할 물건이 가득 담긴 커다란 짐을 메고 산을 넘는다는 것이 너무도 힘든 일이었습니다. 젊은 청년은 투덜거리며 말했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힘든 이런 날에 왜 산을 넘어가는 겁니까? 아직 반도 못 왔는데 이러다가 날이 어두워지겠어요. 남들도 힘들어 안 가는 저 마을에 왜 이렇게 힘들게 가야 하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청년의 투덜거림을 듣던 중년 남자가 말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