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 5

[좋은글, 따뜻한 하루] 나는 누구이며,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 것일까?

메일함을 정리하다가 제목이 눈에 띄어 읽어보게 되었네요^^ [따뜻한 하루] 나는 누구이며,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 것일까? 나는 누구이며,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 것일까? 늦은 오후 한 청년이 공원 벤치에 멍하니 앉아있었습니다. 공원을 청소하던 관리인은 넋을 잃은 듯 앉아있는 청년이 조금 수상해서 말을 걸었습니다. "이보시오, 젊은이. 당신 누구요?" "글쎄요. 내가 누군지를 몰라서 생각하는 중입니다." 이상하게 생각한 관리인이 다시 청년에게 물었습니다. "그러면 당신 집이 어디요? 어디서 왔어요?" "그것도 잘 몰라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관리인은 조금 강경한 어조로 청년에게 물었습니다. "계속 여기 있을 거요? 어디 갈 데 없어요?" "글쎄요 그것을 알았으면 벌써 여기를 떠나지 않았겠습니까..

[하나님의 교회] 설 명절 이웃 사랑~ 이렇게 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3년 구정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명절이면 더 춥고 외로운 우리 이웃들에게 변함없이 사랑의 손길을 내밀었어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전국에서 이어지고 있는 이웃 사랑 나눔!! 태백, 포천, 남양주에서부터~~ [포토뉴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성품 기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지난 12일 오전 태백시청을 방문,... www.kwnews.co.kr ≪케이에스피뉴스≫ 하나님의 교회, 포천시 소흘읍에 설 명절맞이 겨울용 이불 기탁 하나님의 교회, 포천시 소흘읍에 설 명절맞이 겨울용 이불 기탁 [케이에스피뉴스=김정훈 기자 kspa@kspnews.com] 소흘읍행정복지센터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 www.kspnews.com ≪경기인터넷신문≫ 남양주시 하나님의교회..

꼬망 행복나눔 2023.01.17

화장품 한 세트 씩 무료로 드려요~

아는 지인분이 화장품 회사를 운영하시는데 새롭게 출시된 화장품을 한 세트 씩 무료로 드린다고 하십니다. 제품은 알아보니까 최고의 품질이더라구요~~^^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바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간략한 제품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름이 생긴 이마에는 "상냥함"이라는 크림을 사용해 보세요. 이 크림은 주름을 없애주고 기분까지 좋아지게 하니까요^^ 입술에는 "침묵"이라는 고운 빛의 립스틱을 발라 보세요. 이 립스틱은 험담하고 원망하는 입술을 예쁘게 바로 잡아주는 효과도 있답니다. 맑고 예쁜 눈을 가지려면 "정직과 진실"이라는 아이크림을 사용해 보세요. 최선의 효과를 얻으려면 어디를 가든지 그 아이크림을 소지해야 한답니다. 피부를 곱게 하고 싶으면 "미소"라는 로션을 바르면 되고요. 피부가 촉촉하고 부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