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7

예루살렘과 함께 기뻐하는 하나님의 교회!![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교회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습니다. 성경의 예언 따라 이 땅에 내려오신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 따라 예루살렘과 함께 기뻐합니다.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예루살렘과 함께 기뻐하고 즐거워한다고 이사야 선지자는 예언하였다.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를 사랑하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모두 다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와 함께 기뻐하며 하늘 어머니와 함께 즐거워합니다. 하늘 어머니의 자녀로 부르심을 받았기에~ 하늘 어머니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았기에~ 하늘 어머니를 믿음으로 약속의 자녀가 되었기에~~ 오늘도 천국을 바라보고 하늘 어머니와 함께 기쁨으로 천국까지 감사로 따라가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요^^

꼬망 행복믿음 2023.02.26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지구 반대편 멕시코에서도~~

얼마 전에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 2023년 첫 헌당식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해 첫 헌당식!!! 2023년 새해 첫 헌당식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3년 이상을 기다려온 대구 달성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팬데믹 기간에 준공된 진주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 blissful-00.tistory.com 오늘은 지구 반대편 멕시코에서도 헌당식이 있었다는 기쁜 소식입니다!! 지난 1월 27일에 진주에서 29일에 대구에서 헌당식이 있었고 이어서 지구 반대편 멕시코에서 헌당식이 있었습니다. 멕시코시티와 푸에블라에서 헌당식이 이어졌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멕시코에서도 잇달아 헌당식 멕시코시티·푸에블라서 …김주철 목사 집전 예배 "멕시코 ..

꼬망 행복나눔 2023.02.16

[공주 특산품] 공주밤이 들어간 밤파이!

공주 특산품이 밤이죠^^ 공주 밤으로 만든 밤파이!! 10개가 들어 있어요^^ 빵 같은 모습인데 파이입니다~ 반으로 나누면~~ 가운데 밤이 보이시나요?? 제법 크게 들어있죠^^ 겉바속촉!! 달콤하고~~ 맛있어요^^ 남편이 가져왔는데 그냥 실온에 두고 2일 동안 먹었어요^^ 포장지 버리려고 보니 '냉동' 보관이네요;;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꼬망이네는 그냥 다 먹었어요^^

[전북 임실] 새우탕 맛집! 강나루 회관(옥정호 맛집)

늦가을에 다녀왔던 거 같은데 기억이~~ㅎㅎ 전북 임실까지 맛집 찾아가야 하나?? 고민했었는데요^^ 새우탕?? 매운탕은 아는데.. 뭔지도 모르는 음식을 먹자고 임실까지?? 그렇게 따라 나선 길이었어요^^ 원래 가려고 했던 집은 줄이 어마어마~~ 해서 내려오다 다른 집에 들어갔어요^^ 강나루 회관!! 새우탕 맛집이라니 새우탕을 먹어봐야겠죠^^ 꼬망이네는 3인이가서 中을 주문했어요^^ 울 아드님은 입이 짧은 관계로~ㅎ 이렇게 기본 찬에 새우탕이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시나요?? 비린내도 없고 미나리의 상큼함에~ 오~~ 먼길 달려오길 잘했다능~~ㅎㅎ 옥정호 근처에 새우탕 하는 집이 많았어요^^ 요기도 괜찮았어요~ 새우탕이 뭔지도 모르고 찾아갔지만~ㅎ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또 가고 싶은데 넘 멀어서ㅜㅜ 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해 첫 헌당식!!!

2023년 새해 첫 헌당식이 있었습니다~ 코로나19로 3년 이상을 기다려온 대구 달성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팬데믹 기간에 준공된 진주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새해 첫 헌당식이 27일 진주에서 29일 대구에서~ 꼬망이는 대구에 살아요~~ 그래서 대구달성 하나님의 교회 헌당식에 참석하는 축복을~~ㅎㅎ 하나님의 교회, 영남 두 곳서 새해 첫 성전 헌당 jmagazine.joins.com 하나님의 교회, 대구 달성·경남 진주서 새해 첫 헌당식 175개국 350만 신자가 신앙하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새해 첫 헌당식을 개최했다. 29일에는 코로나19로 헌당식을 3년 넘… sports.donga.com 하나님의교회, 새해 첫 헌..

꼬망 행복나눔 2023.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