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7

봄 꽃!! 힐링하세요~~

3월 마지막 날~ 한꺼번에 활짝 핀 봄꽃으로 힐링해요~^^ 대구 동촌유원지랍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나들이 객들이 많았어요.. 타이밍이 넘 좋죠^^ㅎㅎ 라일락도 펴서 향기가 넘 좋았어요^^ 라일락 사진은 어딨 는지;;ㅎㅎ 낮에 본 벚꽃 길이랑 밤에 본 벚꽃길 비교해 보세요^^ 밤에는 조명이 켜져서 벚꽃 색이 오색 찬란해졌어요^^ 이번 주말이 지나면 거의 다 떨어질 듯한데요~ 봄꽃은 짧게 폈다 지는 것 같아 아쉬워요~^^ 나들이 못하신 잇님들~ 벚꽃 구경 하시고 힐링하시길~~

[좋은글] 따뜻한 하루 - 습관이란 무엇인가

꼬망은 매일 아침에 일어나면 물 한잔 마시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잇님들은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나요? 습관이 무엇인지 알려주는 좋은글이 있어 소개합니다. 따뜻한 하루 - 습관이란 무엇인가 습관이란 무엇인가 시골 마을에 지혜롭기로 소문난 스승이 있었습니다. 어느 날 한 제자가 '습관이란 무엇인지' 스승에게 물었습니다. 그러자 스승은 제자들을 데리고 동산에 올라가 네 종류의 식물을 보여주었습니다. 첫째는 막 돋아난 어린 풀이었고 둘째는 뿌리를 내려 조금 자란 풀이었습니다. 셋째는 키 작은 어린나무였으며 넷째는 다 자라 키가 큰 나무였습니다. 그리곤 첫째와 둘째 풀을 뽑아보라고 제자들에게 지시했고 모두가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두 가지 풀을 뽑았습니다. 이어서 스승은 제자들에게 세 번째 키 작은 어린나무를..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알려주신 새 언약으로 허락되는 축복!!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면 왕 같은 제사장의 축복을 받게 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오직 너희는 택하신 족속이요 왕 같은 제사장들이요 거룩한 나라요 그의 소유된 백성이니 이는 너희를 어두운데서 불러 내어 그의 기이한 빛에 들어가게 하신 자의 아름다운 덕을 선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너희가 전에는 백성이 아니더니 이제는 하나님의 백성이요 전에는 긍휼을 얻지 못하였더니 이제는 긍휼을 얻은 자니라 베드로전서 2장 9~10절 왕 같은 제사장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 원래 이들은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었다가 백성이 된 자들이라 하셨습니다. 이들은 어떻게 하나님의 백성이 되었을까요? 그저 하나님을 믿었기에 가능했을까요? 아닙니다!! 오직 새 언약을 마음에 기록해야만 하나님의 백..

꼬망 행복믿음 2023.03.22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 유월절] 누가 지키라고 했을까요?

교회를 다니는 목적이 뭘까요? 하나님을 믿어야 하는 이유를 성경은 영혼의 구원을 받기 위함이라고 알려줍니다. 영혼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을 믿는 꼬망은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킵니다. 유월절!! 하나님께서 지키라고 하셨다면? 당연히 지켜야겠죠^^ 하지만!! 사단이 지키라고 한다면?? 절대 지키면 안 되겠죠^^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 과연 누가 지키라고 하셨을까요? 답을 찾아보세요^^ 답을 찾으셨나요?? 성부 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성자 시대에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성령 시대에는 안상홍님께서~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유월절!!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킬 수 있습니다.

꼬망 행복믿음 2023.03.16

[하나님의 교회] 소망을 주는 카드 뉴스 : 성경은 사실이다!!

영원한 베스트셀러 성경!! 여러분은 성경을 어떤 책이라 생각하세요? 역사? 신화? 사실? 성경은 역사를 알려주기 위함도 아니고 신화와 같은 허구도 아닙니다. 성경은 사실입니다. 과학적 증거와 예언적 증거를 통해 성경은 신화가 아닌 사실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소망을 주는 카드 뉴스 성경은 사실이다!!

꼬망 행복믿음 2023.0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