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밀양 맛집] 파불고기 전문 홍릉불고기~

꼬망00 2020. 2. 10. 22:48

모처럼 친정 나들이~ㅎㅎ

친정이 밀양인 꼬망~

옛 생각하며

파불고기 먹으러 Go Go~

 

 

예전에는 1층 2층

손님들로 꽉 찼었는데,,,

1층만 식당으로 사용중..

평일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몇 팀 안되네요ㅜㅜ

 

소고기는 넘 비싸서~ㅎㅎ

돼지고기 파 불고기로~~

일단 4인분!!

음~~

고기만 올려주고 가셨어요ㅜㅜ

뭐지??

 

 

파불고기에 파가 없다???

뭔가 바쁜 주인장,,,

물어보기도 뭣하고,,

고기가 거의 익었을 때 쯤

파 들고 오셨어요~ㅋㅋ

 

 

열심히 먹느라~~

나머지 사진이 없어요ㅜㅜ

 

공기밥이랑 된장찌개는

따로 주문하셔야 해요..

 

꼬망이네는

불고기랑 같이 시켰는데,,,

잊어버리셨어요ㅠㅠ

 

결국 파불고기 2인분 추가!!ㅎㅎ

 

입 짧은 울 아들이

아주 많이~ 열심히 먹었다능~~

 

예전보다 손님은 적지만~

맛은 변함이 없었어요.

추억의 맛이라 더 좋았어요^^

 

혹시 

밀양으로 갈 계획이 있다면~~

추천해요^^

 

홍릉불고기

 

주소 : 밀양시 해천길 44-1

전화번호 : 055-351-7115

연중무휴

10:00~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