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얻는 율법 =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꼬망00 2020. 3. 18. 00:23

아이들이 집에만 있어 심심해하면서도 온라인 과제하느라 바쁘네요~ㅎㅎ

본의 아니게 방학이 길어져서 그동안 배운 지식도 사라질까 봐~~

열심히 인터넷 강의를 시청하는 울 아들을 보면서

하나님을 믿는 신앙인으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잊어버리면 어떻게 될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잊어버린 하나님의 백성

 

호세아 4장 1절

이스라엘 자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으라 여호와께서 이 땅 거민과 쟁변하시나니 이 땅에는 진실도 없고 인애도 없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도 없고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없다???

 

호세아 4장 6~7절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저희는 번성할수록 내게 범죄하니 내가 저희의 영화를 변하여 욕이 되게 하리라

 

하나님의 백성들이 많음에도 하나님께 범죄 하는 현상..

그 이유를 하나님의 백성이 지식이 없기 때문이라 하셨다.

그리고 그들이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다고 하셨다.

다시 말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있는 율법을 잊었기에 하나님을 알지 못한다는 뜻이다.

그러면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있는 율법은 어떤 율법일까?

 

 

에스겔 20장 19~20절

나는 여호와 너희 하나님이라 너희는 나의 율례를 따르며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고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 줄을 너희가 알게 하리라 하였노라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의 규례를 통해 하나님과 백성 사이에 표징으로 삼으시고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을 알게 해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다면 하나님을 알지 못한다는 뜻이죠^^

 

오늘날 수많은 교회가 하나님을 안다고 자부하며 하나님을 잘 섬긴다고 자부하고 있어요. 안식일은 외면하면서...

과연 그들이 창조주 하나님,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을 올바르게 안다고 할 수 있을까요??

 

전 세계 수많은 교회 가운데 오직 하나님의 교회만 안식일을 성경대로 올바르게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창조주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섬기며 우리를 구원하실 성령과 신부를 섬깁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식일을 지키시고 창조주 하나님이시며 우리를 구원하실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되신 엘로힘 하나님을 아는 올바른 지식을 갖고 영원한 구원으로 함께 가요~~^^

 

https://youtu.be/JCuEOlliw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