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나눔

[하나님의 교회]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꼬망00 2022. 12. 15. 23:48

축하 축하~~~

하나님의 교회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브라질 입법공로훈장은 1983년 제정되어 국가와 입법부에 긍정적 영향을 주고 국민의 찬사를 받을 만한 공로를 세운 각국 개인, 단체, 기관에 연방하원의회가 수여하는 상이다. 연방하원 이사회와 정당 지도자들이 후보를 지정하고 면밀한 검토 절차를 거쳐 수상을 확정한다.

 

하나님의 교회는 환경보호, 보건복지, 교육지원, 재난구호 등 포괄적인 봉사로 국가와 사회에 모범과 귀감이 되며 지속적· 헌신적으로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브라질 국회 최고상 ‘입법공로훈장’ 수훈

국가와 사회 번영·연대 위한 활동 공로… 페루에서도 19개 상 수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2월 7일(현지 시간) 브라질 국회 최고상인 입법

n.news.naver.com

 

 

페루서도 선행으로 19개 상 동시 수상!!!

11월 23일 하루에만 19개 상이 수여되며 동시다발적 찬사가 쏟아지기도 했다. 당시 하나님의 교회가 리마에서 독거노인·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자선 연주회를 열었는데, 행사에 참석한 우아로치리시청, 페루국립경찰 등 각 기관 관계자들이 하나님의 교회가 펼쳐온 인도적 행보에 감사를 표하며 금메달, 표창장, 감사패, 감사장, 결의문, 시민 메달 등을 수여한 것이다. 그중 금메달은 시청과 구청이 수여하는 단체 최고상, 시민 메달은 개인 최고상이다.

 

하나님의 교회는 175개국 330만 신자가 있는 글로벌 교회입니다. 그동안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과 미국 바이든, 트럼프, 오바마 정부 대통령 자원봉사상(단체 최고상, 금상 53회), 영국 여왕 자원봉사상, 국제환경상인 그린월드상 그린 애플상 등 각국 정부와 기관, 국제기구 등에서 3400회 넘게 수상하였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열심히 봉사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한 하나님의 교회!!

이렇게 큰 상 받을만하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