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전북 임실] 새우탕 맛집! 강나루 회관(옥정호 맛집)

꼬망00 2023. 2. 6. 18:38

늦가을에 다녀왔던 거 같은데 기억이~~ㅎㅎ

전북 임실까지 맛집 찾아가야 하나??

고민했었는데요^^

 

새우탕?? 매운탕은 아는데..

뭔지도 모르는 음식을 먹자고 임실까지??

그렇게 따라 나선 길이었어요^^

 

원래 가려고 했던 집은 줄이 어마어마~~ 해서

내려오다 다른 집에 들어갔어요^^

 

강나루 회관!!

 

 

새우탕 맛집이라니 새우탕을 먹어봐야겠죠^^

 

 

꼬망이네는 3인이가서 中을 주문했어요^^

울 아드님은 입이 짧은 관계로~ㅎ

이렇게 기본 찬에 새우탕이 나왔습니다~~

 

 

맛있어 보이시나요??

비린내도 없고 미나리의 상큼함에~

오~~

먼길 달려오길 잘했다능~~ㅎㅎ

 

 

옥정호 근처에 새우탕 하는 집이 많았어요^^

요기도 괜찮았어요~

새우탕이 뭔지도 모르고 찾아갔지만~ㅎ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또 가고 싶은데 넘 멀어서ㅜㅜ

 

주소 : 전북 임실군 운암면 종운로 8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