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교회 ▶ 재림과 강림 ◀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최후 심판주

꼬망00 2015. 6. 25. 00:18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재림그리스도를 부인하는 대다수의 기독교인들.

성경의 가르침과는 많이 어긋나 있는 재림이 곧 최후 심판주로 임하시는 강림이라고 믿는 안타까운 이들.

오늘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재림과 강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눅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인자이신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때 곧 재리하실 때에는 믿음을 가진 이가 아무도 없다는 뜻이다. 믿음이 없이는 구원도 없다. 그렇다면 믿음이 없는 세상에 최후 심판주로 오신다면 누가 구원을 받을 수 있을까???

하지만 성경은 마지막 구원받을 성도들이 있다고 증거하고 있다.

 

그래서 최후 심판주로 강림하시기 전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 재림하실 것을 예언하신 것이다.

 

히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두번째 나타나시는 그리스도를 영접지 못한다면 구원에 이를 수 없다. 그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오시는 재림예수님께서 우리를 모아서 구원 받기에 합당한 믿음을 갖게 해 주신다. 그리고 최후 심판주로 오셔서 믿음을 가진 당신의 백성들은 구원으로 갚아주시는 것이다.  그래서 반드시 최후 심판주로 강림하시기 전에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시기 위해 재림하셔야 한다.

 

구원을 소망한다면 재림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해야 한다. 오직 우리의 구원은 구원주시기 위해 두번째 나타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만이 베풀어 주실 수 있는 약속이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