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안상홍님 & 어머니 하나님 알려주신 '우리는 천사였다!!'[하나님의교회]

꼬망00 2020. 9. 9. 22:40

 

 

영혼은 있다? 없다? =>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영혼의 존재에 대해~

잇님들은 영혼의 존재 어떻게 생각하세요?? 영혼의 존재는 종교를 떠나 유사 이래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사이자 풀지 못할 숙제로 남아 있는데요. 이유는 영혼은 보이지 않기 때문이죠. 보이지 ��

blissful-00.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서 영혼이 있고 앞으로 우리에게 영혼의 삶이 주어지게 될 것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우리가 이 땅에 육체를 입고 태어나기 이전에 이미 하나님과 함께 했었던 천사였다는 사실을 확인해 볼게요^^

 

1. 안상홍님 & 어머니 하나님 알려주신 '우리는 천사였다!!' - 솔로몬

여호와께서 그 조화의 시작 곧 태초에 일하시기 전에 나를 가지셨으며 만세전부터, 상고부터, 땅이 생기기 전부터 내가 세움을 입었나니 아직 바다가 생기지 아니하였고 큰 샘들이 있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며 산이 세우심을 입기 전에, 언덕이 생기기 전에 내가 이미 났으니 하나님이 아직 땅도, 들도, 세상 진토의 근원도 짓지 아니하셨을 때에라
잠 8장 22~26절

 

잠언을 기록한 이는 솔로몬입니다(잠 1:1). 솔로몬은 하나님께서 지구를 창조하기 이전에 이미 존재하고 있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는 솔로몬은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였다는 뜻입니다.

솔로몬은 하나님께서 지구를 창조하시기 이전에 하나님과 함께 있었고,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시는 것을 곁에서 보고 함께 기뻐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가 하늘을 지으시며 궁창으로 해면에 두르실 때에 내가 거기 있었고 그가 위로 구름 하늘을 견고하게 하시며 바다의 샘들을 힘 있게 하시며 바다의 한계를 정하여 물로 명령을 거스리지 못하게 하시며 또 땅의 기초를 정하실 때에 내가 그 곁에 있어서 창조자가 되어 날마다 그 기뻐하신바가 되었으며 항상 그 앞에서 즐거워하였으며 사람이 거처할 땅에서 즐거워하며 인자들을 기뻐하였었느니라
잠언 8장 27~31절

 

2. 안상홍님 & 어머니 하나님 알려주신 '우리는 천사였다!!' - 욥

 

때에 여호와께서 폭풍 가운데로서 욥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무지한 말로 이치를 어둡게 하는 자가 누구냐 너는 대장부처럼 허리를 묶고 내가 네게 묻는 것을 대답할찌니라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네가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찌니라 … 그 때에 새벽 별들이 함께 노래하며 하나님의 아들들이 다 기쁘게 소리하였었느니라 … 네가 아마 알리라 네가 그 때에 났었나니 너의 년수가 많음이니라
욥기 38장 1~7, 21절

 

하나님께서 지구 창조 전에 욥의 영혼이 이미 존재했었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는 욥도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였다는 말씀입니다. 이처럼 욥이나 솔로몬은 하나님께서 지구를 창조하시기 이전에 이미 존재했었습니다. 

욥이나 솔로몬은 우리와 똑같은 사람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솔로몬과 욥의 경우를 통해 우리 모두가 이 땅에 태어나기 전에 하늘에서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천사였음을 보여주신 것입니다.

 

3.  안상홍님 & 어머니 하나님 알려주신 '우리는 천사였다!!' - 믿음의 선진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믿음의 조상들은 이 세상에 사는 것은 잠시 지내는 나그네 생활이라고 말하였습니다.

 

바로가 야곱에게 묻되 네 연세가 얼마뇨 야곱이 바로에게 고하되 내 나그네 길의 세월이 일백 삼십년이니이다
창세기 47장 8~9절

 

나의 나그네 된 집에서 주의 율례가 나의 노래가 되었나이다
시편 119편 54절

 

이처럼 믿음의 조상들은 전 세상에서 이 세상으로 잠시 외구에 와서 나그네 세상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믿음이 조상들은 나온 바 본향인 전 세상을 생각하였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영혼은 전 세상에서는 하나님과 함께 했던 천사였습니다.

믿어지시나요??

사실 꼬망이도 잘 믿지 못했어요~

하지만!!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 어머니 하나님께서 알려주셨어요. 우리의 본향이 하늘 나라이며, 우리의 영혼은 하늘 영광 중에 있었던 천사였다는 사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