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 교회] 천국을 소망 한다면 당연히!! 안식일~

꼬망00 2021. 7. 20. 22:57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어요ㅜㅜ

습하고 더운 데프리카의 여름은 더욱 힘드네요ㅠㅠ

잇님들~ 더위에 건강 잘 챙기시고요~^^

이렇게 더울 때면 꼭 생각나는 천국!!

더위도 추위도 싫어하는 꼬망은 꼭 천국에 가고 싶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꼬망처럼 천국을 소망하는 모든 이들이 반드시!! 당연히!! 지켜야 할 규례인 안식일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천국 가는 길은 누가 알까요??

누구도 가보지 않은 길은 누구도 알 수 없지요. 누군가 모험 삼아 가보고 만들어지는 길!!

그런데 천국 가는 길은 사람이 모험 삼아 가볼 수도 없습니다. 아무리 지혜가 많고 명철하다 해도 천국 가는 길만큼은 알 수 없습니다. 오직 천국으로 인도하실 분은 하나님뿐이죠.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천국을 소망하는 우리에게 천국으로 갈 수 있는 지도로 성경을 주셨습니다. 그러니 성경에 기록된 길로만 가야 천국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천국을 소망하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께 예배드려야 할 안식일에 대해 알아볼께요^^

하나님께서는 6일 동안 천지와 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그리고 일곱째 날 모든 일을 마치시고 안식하셨지요. 그날을 안식일로 제정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안식일은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날로써 안식일을 지키는 자들에게 복을 주시고 거룩함을 덧입혀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창세기 2장 1~3절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하나님께 축복을 받고 거룩함을 덧입기 위해서는 반드시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목적이 영혼의 구원에 있다 하시고 구원을 약속하신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안식일을 지키는 자가 천국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천국을 소망한다면 당연히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고자 허락하신 성경은 안식일을 지켜야 한다고 증거하고 있으니, 천국을 소망한다면 당연히 안식일을 기억해서 지켜야 하겠죠^^

 

 

 

하나님의 교회에 다니는 꼬망처럼

천국을 간절히 소망하는 모든 사람들이

안식일을 다 지키길 소망합니다^^

 

영원한 천국 돌아가는 그날까지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식일 함께 지키고 천국 함께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