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약속의 자녀가 되는 방법!!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

꼬망00 2021. 9. 22. 19:29

꼬망은 하나님을 믿는 목적은 단 하나예요. 이 땅에서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가 아닌 오직 천국에 가기 위해서입니다. 영원한 행복을 꿈꾸는 꼬망은 영원한 행복이 존재하는 천국이 꼭 가고 싶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천국 가는 약속을 받은 약속의 자녀가 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1.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 약속 : 영원한 생명

약속(約束) : 다른 사람과 앞으로의 일을 어떻게 할 것인가를 미리 정하여 둠. 또는 그렇게 정한 내용.

약속의 사전적 의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약속을 주셨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영원한 생명의 약속을 받은 자가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을 받을 수 있을까요??

 

2.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약속의 자녀가 되는 방법!! 이삭처럼~

 

하나님께 약속을 받은 약속의 자녀는 이삭과 같다고 하셨습니다. 이삭과 같이 되면 약속의 자녀가 된다는 뜻이겠죠^^그러면 어떻게 해야 이삭과 같은 자녀가 될 수 있을까요??

 

3.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약속의 자녀가 되는 방법!!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

성경은 이삭과 같은 자녀는 자유하는 여자의 자녀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자녀는 자신을 낳아준 여자를 어머니라 부릅니다. 그렇다면 자녀 된 우리에게 자유하는 여자는 누구일까요?? 

 

4. 약속의 자녀가 되는 방법!!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을 받는 약속의 자녀는 이삭처럼 자유하는 여자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 자들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믿지 않고 부인한다면 결코 이삭처럼 약속의 자녀가 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이 증거 하는 자유자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따릅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 약속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꼬망처럼 천국을 꿈꾼다면 당연히 하나님의 교회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야 합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약속을 받는 약속의 자녀가 되어 영원한 천국에 갈 수 있답니다.

 

그래서 꼬망의 신앙의 핵심은 오직 어머니 하나님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 행복한 하루를 살아보세요~^^ 날마다 행복이 샘솟는답니다.

 

 

 

아빠, 엄마는요?

“아빠, 엄마는요?” “언니, 엄마는?”집에 오면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이름 ‘엄마’어머니는 언제나 모두에게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천국에도 하늘 어머니가 계실까요?

watvmedi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