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대구 비슬산에 오르다~ 참꽃 보고 오다~~ㅎㅎ

꼬망00 2022. 4. 26. 23:58

지난 일요일

모처럼 일찍 일어나 등산을 갔어요^^

 

참꽃이 한창이라는 소식에~~

비슬산으로~~

 

 

참꽃이 진달래인 건 다들 아시죠??

 

진달래는 먹을 수 있는 꽃입니다.

그래서 꽃잎 따다가

예쁘게 화전해서 먹고 싶었다능~~ㅎㅎ

 

 

우와~~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2시간 정도 등산을 했어요.

 

비슬산은 계단으로 되어 있어

너무너무 힘들었다능~~~ㅎㅎ

 

하지만 넘 멋지죠^^

 

 

꽃이 살짝 지고 있어서

가까이서 보기엔 썩 이뿌진 않았어요^^

 

하지만!!

이렇게 넓게 분홍으로 물들어 있어

너무 멋진 관경이었어요^^

 

 

산 이쪽은 참꽃이 활짝 폈지만

산 저쪽은 바위 산이라

마냥 푸르고 바위고~ㅎㅎ

 

비슬산에는 전기차도 운행하고 있어요.

등산이 힘드신 분들은 전기차 타고

많이 올라오셨다가 내려가시더라고요.

 

꼬망이네는

배낭에 컵라면이랑 오이, 과일 챙겨서

부지런히 2시간 오르고

1시간 반 내려왔네요^^

 

후유증이 있지만~~~

그래도 너무 좋았던 하루였어요^^

짧은 영상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