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대구 수성못 짬뽕 맛집] 짬뽕 지존

꼬망00 2022. 6. 8. 00:01

모처럼 짬뽕 먹으러 수성못으로~ㅎㅎ

수성못대로에 있는 짬뽕 지존

맛있다고 해서 들어가 봤어요^^

 

 

24시간 OPEN

연중무휴라고 해요^^

주차장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자리에 붙어 있는 키오스크(?)

직원을 부를 필요 없이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기계치는 어딜 가나 헤매고~~ㅎㅎ

 

짬뽕은 5단계까지 있어요^^

매운맛 싫어하는 꼬망은 기본으로~~ㅎㅎ

 

 

조갯살도 듬뿍 들어가 있고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더라고요^^

 

 

하얀 단무지~~

단무지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집 단무지 맛있네요^^ㅎㅎ

 

짬뽕 생각날 때 다시 오고 싶은 맛집!!

짬뽕 좋아하는 꼬망이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