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부산 청사포 착한횟집!! 맛집??

꼬망00 2022. 7. 11. 23:29

꼬망네 시댁은 부산입니다.

부산 가면 시댁 갔다가 오기 바빠서

솔직히 바다 구경도 힘들 때가 많았어요.

 

어제 휴일에 모처럼 부산 나들이~~ㅎㅎ

 

시어머니 모시고 회 먹으러 Go Go~~

 

인터넷으로 청사포 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착한 횟집!!

 

 

 

요긴 조개구이가 많더라고요.

예전에 조개구이 먹으러 갔었는데

어제는 회가 먹고 싶어서 횟집을 찾았어요^^

 

꼬망이네는 건물 안이 아닌

테라스에 앉았답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으로~~ㅎㅎ

 

메뉴판 주고 옆에 서 계셔서ㅜㅜ

대충 회도 먹고 조개구이도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로 시켰습니다.

 

모둠회 + 조개구이 + 낙지

120,000입니다.

 

 

 

기본 찬에 사진 위쪽에

낙지 보이시죠^^

 

오른쪽 위쪽 밥은 회가 나오면

회초밥 해서 먹으면 되는데..

모르니 그냥 먹어다능~~ㅎㅎ

 

 

 

회가,,,,,,,,,,

 

회 밖에 먹는 게 없는 아들 위해서

맛만 봤어요ㅜㅜ

 

한 접시 더 있어도 먹겠던데,,,,

그래도 조개구이 있으니까~~ 위로하며,,,

 

 

 

키조개 2개, 가리비 5개, 대합 4개

 

가운데 은박접시에

버터랑 야채 담아 오셔서는

키조개 불에 올리더니 살 발라서 접시 안에...

대합도 다 접시 안으로ㅜㅜ

 

 

 

꼬망은 저렇게 조개를 구워

그냥 먹는 걸 좋아하는데

몽땅 은박접시 안에 넣어버려서ㅜㅜ

 

조개 안 먹는 아들 덕분에

꼬망이 열심히 먹었네요..

왠지 양이 엄청나게 적다능,,,,

 

 

 

마지막으로 매운탕!!

 

 

 

4가지 반찬에 매운탕으로 밥 먹었네요..

4인인데 매운탕 양은 2인분...

 

회가 나올 때 상추랑 깻잎 나오는데

우리 상엔 안 갖다 줘서

야채값이 비싸서 안주나 했어요..

 

근데 옆 테이블에 떡하니 야채 있고,,,

헐~~  뭐죠???

 

여기가 왜 맛집인지???

아~~

뷰는 맛집 맞아요~^^ㅎㅎ

 

 

 

꼬망이 앉은 테이블에서

찍은 바다 뷰~

 

다음에 청사포 가면??

착한 횟집은 안 갈래요.

 

직원들도 불친절하고

가성비도 별루고~~

 

바닷가인 만큼 어디서나

이런 뷰는 나오니까~~~

 

바다 본 걸로 위안 삼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