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교회 ◈ 창조주하나님을 기억하라 ◈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 창조주하나님

꼬망00 2015. 9. 1. 17:25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무엇이든 다 할 수 있는 자유를 주셨다. 자유에는 분명 그에 상응하는 대가인 책임이 따른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자유를 넘치도록 주심은 그 일로 인해

대가를 책임져야한다.
 
전 11:9 "청년이여 네 어린 때를 즐거워하며 네 청년의 날을 마음에 기뻐하여 마음에 원하는 길과 네 눈이 보는대로  좇아 행하라 그러나 하나님이 이 모든 일로 인하여 너를 심판하실 줄 알라"
 
마음에 원하는 길과 눈에 보는 대로 다 행하라 즉 무엇이든 다 할 수 있는 자유를 주셨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심판하실 것을 잊지 말아야한다.
 
전 12:1 "너는 청년의 때 곧 곤고한 날이 이르기 전, 나는 아무 낙이 없다고 할 해가 가깝기 전에  너의 창조자를 기억하라 "

 

무엇을 하든 자유이나 창조자이신 하나님을 기억해야한다. 하나님을 잊어버리면 심판을 받게된다. 우리가 잊지 말아야하는 창조자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시다.
 
롬 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태초에 하나님께서 천지를 창조하실 때부터 만물안에 하나님의 신성을 담아두셨다. 만물은 아버지와 어머니의 존재하심을 증명하고 있다. 만물이 아버지와 어머니의 존재를 보일진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잊어서야 되겠는가?
 
창 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복수의 의미인 '우리'라는 단어를 통해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님을 증거하셨다. 창조자 하나님은 몇 분이실까?
 
창 1:27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를 통해 하나님은 남성적 형상의 아버지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심을 나타내셨다.
 
창조자 하나님을 기억하지 않으면 심판을 받게된다고 하셨으니, 우리가 기억해야 할 창조자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영원한 생명을 얻고 영원한 자유를 얻게된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우리에게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창조자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세상을 창조하실때부터 6000년 구원의 역사가 마쳐지는 그 순간까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고 계신다.

 

 

 


 
성경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자들에게 구원을 약속하셨다.
영원히 아름다운 천국에서의 영원한 삶은 오직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섬기는 하나님의교회에 약속하셨다.


창조자하나님을 기억하고 약속을 받아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가고 싶지 않은가?
성령과 신부께서 오라 부르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와서 창조자하나님을 만나보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