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참 백성이다?? ▶ 하나님 백성의 조건과 사명

꼬망00 2015. 12. 24. 20:41

 

 

마 28:19~20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부활하시고 승천하시기 전에 제자들에게 당부하신 마지막 부탁입니다.

세상 끝날까지 항상 함께하시겠다는 약속은 이 세상 모든 이들에게가 아니라 오직 "너희"라 지칭한 이들에게 주신 약속입니다. 여기서 너희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모든 것을 가르침 받고 지키는 이들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너희"가 해야 할 사명 또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동일하게 세례를 주고 가르치고 지키게 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았나요?? 그렇다면 아버지의 이름과 아들의 이름과 성령의 이름을 알고 계시겠지요.. 아버지의 이름은 여호와 입니다. 아들의 이름은 예수이구요. 그러면 성령의 이름은??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았다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모든 것을 가르침 받고 지키고 계신가요??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시나요?? 예수님께서 간절히 지키길 원하셨던 유월절을 지키시나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대로 재림하신 안상홍님을 믿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있습니다. 또한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예수님의 가르침인 일곱째날 안식일을 소중히 지키며 생명의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노라 하며 하나님의 백성이라 칭한다고 해서 누구나 다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될 수는 없습니다. 하나님께서 인정하시는 자만이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뜻을 성경에 담아 두셨습니다.

 

성경에 담아두신 하나님의 뜻대로 성령의 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인정해 주시고, 세상 끝날까지 하나님께서 함께 해 주실 하나님의 참 백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