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안상홍님이 알려주신 ※ 믿음의목적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다 안다???

꼬망00 2016. 1. 18. 23:19

전 3:1~8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으며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으며 죽일 때가 있고 치료 시킬 때가 있으며 헐 때가 있고 세울 때가 있으며 울 때가 있고 웃을 때가 있으며 슬퍼할 때가 있고 춤출 때가 있으며 돌을 던져 버릴 때가 있고 돌을 거둘 때가 있으며 안을 때가 있고 안는 일을 멀리 할 때가 있으며 찾을 때가 있고 잃을 때가 있으며 지킬 때가 있고 버릴 때가 있으며 찢을 때가 있고 꿰맬 때가 있으며 잠잠할 때가 있고 말할 때가 있으며 사랑할 때가 있고 미워할 때가 있으며 전쟁할 때가 있고 평화할 때가 있느니라

 

요즘 버킷리스트라고 하나요? 죽기전에 꼭 해보고 싶은것을 적어보고 이루려고 노력한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은 어떤 목표를 세우고 이루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살아가는 것 같아요..

 

잇님들~ 어떤 목표를 갖고 계세요??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떤 노력을 어느만큼하고 계세요??

그리고 신앙을 가지신 잇님들~ 신앙의 목적은 무엇인가요?? 그 목적을 이루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꼬망은 하나님의교회를 다니며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받으면서 알게 되었어요. 신앙 생활의 목적은 오직 하나 뿐이라는 사실을~~ 그리고 그 이루는 방법도...

 

벧전 1:8~9  예수를 너희가 보지 못하였으나 사랑하는도다 이제도 보지 못하나 믿고 말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즐거움으로 기뻐하니 믿음의 결국 곧 영혼의 구원을 받음이라 
 

하나님을 믿는 궁극적인 목적은 영혼의 구원, 즉 영원한 천국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아픔도 고통도 슬픔도 없고 사망이 없는 영원한 천국으로 데려가 주시려고 안상홍님께서 이땅에 오셔서 유월절 새언약으로 영생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다 알고 있지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믿음의 목적. 그리고 그 목적을 이루는 방법을...

 

잇님들~

꼬망이랑 영원한 기쁨만이 넘치는 천국 가지 않으실래요??

영원한 생명을 가진 자들에게만 허락된 천국에 들어가는 방법을 알려주신 안상홍님은 우리를 구원하실 구원자시며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