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영원한 가족 ♡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 영원한 행복과 평안을 누리며 사는 길~~ ♥ 하나님의교회

꼬망00 2014. 12. 31. 16:46

하나님의교회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를 믿고 따릅니다.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를 자녀라 인정해주셨습니다.

 

 

 

"왕이든 농부든 가정에서 행복을 찾는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 괴테의 말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있기에 우리는 가족 안에서 무한한 평안과 행복을 느낀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

사랑하는 부모, 형제자매가 그 수명을 다하면 세상을 떠나기 때문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영원토록 함께하는 행복, 그것은 절대 불가능한 것일까.

 

히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이 땅의 가족은 하늘에 있는 가족의 모형과 그림자다. 성경은 그림자인 육의 가족에 아버지와 어머니, 자녀가 있듯 영혼 세계에도 영의 가족 즉 하늘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시고 그 자녀가 있다고 알려준다.

 

마 6:9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갈 4:26 "오직 위(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고후 6:17~18 "…내가 너희를 영접하여 너희에게 아버지가 되고 너희는 내게 자녀가 되리라 전능하신 주의 말씀이니라 하셨느니라"

 

하나님과 우리는 부모와 자녀의 인연으로 맺어져 있다.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가족 간의 사랑을 수없이 강조하신 것은 바로 하늘 가족의 존재와 그 사랑을 알려 주시기 위함이다. 우리에게는 하나님께서 주신 하늘 본향을 사모하는 마음이 있어, 본능적으로 하늘 가족을 그리워하고 그 안에서의 행복을 갈구한다.

 

히 11:13~16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 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진정한 행복과 평안은 영원한 세계의 하늘 가족에서 비롯된다. 간절히 사모하는 본향에서 하늘 가족과 영원히 행복과 평안을 누리며 사는길, 성경에 그 해답이 있다. 

 

 

 

 

잠시잠간의 육신의 가족도 소중하여 가족을 잃어버린 고통은 무엇에다 비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하늘 가족은 영원한 가족이기에~

영원하고 영원한 하늘 천국에서 함께 행복을 누릴 가족이기에 더 소중합니다.

하늘 가족의 일원이 되는 길,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부모님으로 둔 하나님의교회로 와 보세요.

그 길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