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과 하나되는 방법 ◀ 새언약 유월절

꼬망00 2015. 1. 8. 22:36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과 하나되기를 원하셨다. 그래서 하나되는 방법을 알려주셨다.

 

요 6:53~5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하신 뜻은 서로 하나가 된다는 말씀이다.

하나님이 내 안에 내가 하나님 안에 거하는 방법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한다. 어떻게??

 

마 26:19, 26~28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유월절 떡을 예수님의 몸 즉, 살이라 하셨고, 유월절의 포도주를 예수님의 피라 약속하셨다. 그리고 다 먹고 마시라고 하셨다. 또한 이 유월절을 새 언약이라고 하셨다.

  

 

 우리의 구원자로 오셨던 예수님께서는 자녀들과 함께 유월절 먹기를 간절히 원하셨다. 그리고 유월절을 새 언약이라 말씀주시며 우리를 위해 주는 것이라며 자녀들과 하나되기를 원하셨다. 즉, 유월절을 지켜야 하나님과 하나되어 영원한 천국에 돌아갈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새 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며 하나님과 하나되고 있다. 영원한 천국 돌아가는 그날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