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과 동행하며 하나님과 함께하는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꼬망00 2020. 12. 29. 23:09

같이 길을 감

동행의 사전적 의미입니다.

 

동행의 성경적 의미는

하나님과 동행했던 에녹, 노아, 아브라함 등 믿음의 선진들의 역사를 통해 하나님의 본을 그대로 따랐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과 동행했던 이들이 모두 구원받았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을 믿으며 천국이란 목적지를 향해 믿음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는 하나님과 동행하고 있을까요? 하나님과 동행하고 있다고 하면서 자기 생각대로 걸어가고 있지는 않은가요? 확인해봐야겠죠^^

 

 

 

예수님께서 행하신 모든 것은 우리로 행하게 하기 위해 본 보여 주신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가 하나님과 동행하려면 당연히 예수님께서 본 보여주신 그대로 따라 행해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본 보여 주신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1. 침례(막 1:1~9) - 죄 없으신 예수님께서 가장 먼저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을 시작하셨습니다.

2. 안식일(눅 4:16~21) - 규례로 정하시고 신령과 진정의 예배를 본 보여 주셨습니다.

3. 유월절(마 26:28, 눅 22:7-20, 요 6:54-56) - 제자들과 지키기를 원하고 원하셨고, 유월절을 통해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하나님과 한 몸 되는 축복을 주셨습니다.

4. 초막절(요 7:2~39) - 생명수를 허락하셨습니다.

 

사실 안식일 하나만 확인해봐도, 유월절 하나만 확인해봐도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가 어디인지 알 수 있죠^^

잇님들은 다 아시죠?? 

성경대로 안식일을 지키고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인 것을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가는 천국입니다(마 7:21).

그래서 마지막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도 하나님의 본을 따라 행하는 자들(계 14:3-4)이라 증거하고 있고 예수님께서 알려주시고 본 보여 주신 모든 것을 그대로 지켜 행하는(마 28:19-20) 자들과 항상 함께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께서 친히 본 보여 주신 그대로 따라 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하나님과 동행하는 교회이며 하나님과 동행하다 영원한 천국까지 함께 가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