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천국!! 그 영원한 곳으로~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 & 어머니 하나님

꼬망00 2021. 1. 6. 21:55

 

 

모두가 꿈꾸는 천국!!

그 영원한 곳은 사망이 없고 아픔이 없는 곳입니다.

그래서 아무나 갈 수 없는 곳이기도 하지요~

오직 사망이 없는, 영원한 생명을 가진 자들만 갈 수 있는 천국!!

하나님께서 영원한 천국으로 우리를 데려가시려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성령과 신부 되어서~~

그리고 하나님의 백성 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약속해 주셨습니다.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은 자들은 당연히 하나님께 속한 하나님의 자녀들이겠죠^^

내가 하나님의 백성이라 말한다고 하나님의 백성이 될까요?? NO

내 임의 대로가 아닌 하나님께서 인정해주셔야 합니다. 

 

예레미야 31장 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을 당신의 백성이라 인정하셨고 그들의 죄를 사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사람이 사망을 당하는 이유는 죄 때문이죠(롬 6:23). 그래서 죄를 사해 주신다는 말씀은 사망을 없애 주신다는 말씀입니다. 천국은 사망이 없는 곳이라고 하셨으니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만 갈 수 있겠죠^^

 

죄로 인해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었던 우리들에게 죄를 사해 주고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있는 새 언약을 가지고 오신 하나님은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새 언약을 지킵니다.

안상홍님 기다리시는 천국!! 어머니 하나님 손 잡고 돌아가기 위해 새 언약을 지킵니다.

천국!! 그 영원한 곳으로 가기 위해~

 

잇님들도 그려보세요^^

천국 그 영원한 곳에 돌아갈 그 날을~

아버지 계시고 어머니 함께하는 영원한 기쁨이 넘치는 천국을~~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안에서 새 언약 지키고 영원한 행복의 나라 천국으로 함께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