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멜기세덱과의 관계?!

꼬망00 2021. 1. 11. 22:53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은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는 성경의 예언대로 1918년 이 땅에 사람 되어 오셨습니다(히 9:28). 성경의 예언 따라 다윗의 위에 앉으신 안상홍님께서는 1948년 30세가 되시는 해에 침례를 받으시고 1964년에 초대교회의 원형인 하나님의 교회를 재건하시어 복음의 문을 여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가장 처음 하신 일은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회복하신 것입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성경에 수없이 기록된 진리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남긴 마지막 유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마 26:19~28). 하지만 공교롭게도 새 언약 유월절은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이후 1600년 동안 종교개혁자들을 비롯하여 성경학자들과 내로라하는 신학박사들이 성경을 수없이 연구하고 통독했지만 아무도 이를 되찾지 못했습니다. 이유는 단 하나, 새 언약 유월절은 오직 '하나님'만 개봉해주실 수 있는 것이기 때문입니다(사 25:9).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과 멜기세덱의 관계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신 재림 그리스도입니다. 멜기세덱만이 가져올 수 있는 진리를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 이 비밀을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겠습니다.

 

멜기세덱

창세기 14장 17~20절
아브람이 그돌라오멜과 그와 함께한 왕들을 파하고 돌아올 때에 … 살렘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멜기세덱은 살렘왕으로 주전 1920년경 아브라함이 전쟁에서 승리하고 돌아올 때 처음 성경에 등장합니다. 그는 하나님의 제사장으로서 떡과 포도주로 아브라함에게 복을 빌어주었고, 아브라함은 그에게 십일조를 바쳤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멜기세덱이 행한 이례적인 제사 방법입니다. 당시 제사장들은 누군가에게 복을 빌어주거나 언약을 세울 때 양이나 염소 등으로 하나님께 제사를 드렸습니다. 그런데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라는 특이한 제물을 사용하여 아브라함에게 복을 빌어주었다. 떡과 포도주는 멜기세덱의 특징이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멜기세덱의 실체 

구약은 그림자고 신약은 실체입니다(히 8:5). 구약에서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준 역사가 있었다면, 실물인 신약 때에도 이와 같은 내용이 나타나야 합니다.

 

2000년 전, 수많은 제사장들이 제사의 직분을 행할 때 짐승을 희생제물로 사용한 반면, 예수님께서는 떡과 포도주를 사용하셨습니다. 유월절 떡을 당신의 살로, 포도주를 당신의 피로 언약하시며 제자들에게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약속하셨습니다.

 

구약 멜기세덱의 실체는 바로 예수 그리스도였던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 바울은 예수님에 대해 '멜기세덱의 제사 직분을 잇는 영원한 제사장'이라고 증거했습니다(히 5:5~6).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이 멜기세덱인 이유

 

 

사도 바울은 멜기세덱에 대해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설명하기 어렵다고 토로했습니다. 예수님께서 분명 멜기세덱의 실체로 오셨으나, 당시 초대교회 성도들이 이해하기에는 몇 가지 어려운 부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예수님과 멜기세덱에 관한 어떤 부분이 해석하기 힘든 것일까요?

 

 

1. 멜기세덱은 아비와 어미가 없습니다.

이 세상에 부모 없이 태어난 사람이 있습니까? 아무도 없습니다. 이는 영적으로 해석해야 할 문제인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자는 부모나 형제로 인정하지 않습니다(마 12:16~50). 즉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것은 멜기세덱이 불신자 가정에서 출생해야 예언이 성취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초림 예수님의 경우 부모인 요셉과 마리아 모두 하나님을 믿었던 사람들로 믿음의 가정에서 탄생하셨습니다. 그래서 해석하기 어렵다고 한 것입니다.

2. 멜기세덱은 족보가 없습니다. 

여기 말하는 족보란 성경에 기록된 이스라엘의 족보를 가리킵니다. 즉 이스라엘 12지파에 족보가 실려 있지 않는 이방 사람이어야 완전한 멜기세덱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2000년 전 예수님께서는 유다 지파에 족보가 있었습니다(마 1:1~16). 이러한 부분이 멜기세덱을 초림 예수님으로 단정 짓는 데 어려운 부분이었던 것입니다.

3. 멜기세덱의 증표, 떡과 포도주

멜기세덱은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빌어주는 제사장입니다. 옛적 수많은 제사장들 가운데 떡과 포도주로 복을 빈 사람은 오직 멜기세덱뿐이었으며, 신약시대에도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빌어주신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었습니다. 오늘날 1600여 년 동안 사라졌던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되찾아주셔서 인류에게 생명을 허락하신 분은 안상홍님뿐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대로 족보 없는 이방 나라인 대한민국에서, 하나님을 믿지 않는 가정에서 태어나셨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증표인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셨습니다. 

4. 멜기세덱은 생명의 시작도 끝도 없는 하나님이십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오랫동안 자취를 감췄던 유월절을 개봉하시어 인류의 죗값 즉 사망 죄를 멸하신 안상홍님을 가리켜 하나님이시라, 구원자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은 멜기세덱의 실체로서 구원의 핵심인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성경은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인류에게 복을 빌어주신 분을 '하나님'이라 설명하고 있습니다. 백성들은 그분을 향해 "바로 이분이 하나님이시다. 구원해 주시리라 믿고 기다리던 우리의 하나님"이라고 증거 하며 기뻐하고 있습니다. 이 예언이 오늘날 우리에게 응했습니다. 곧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한 사람들이 바로 구원에 들어갈 자들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