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 안식일 왜? [안식일의 유래]

꼬망00 2021. 1. 20. 21:52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는 안식일을 지킵니다.

모두들 잘 알고 계시죠^^

하나님의 교회가 안식일을 지키는 이유는 당연히 성경이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당연히 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과 백성 사이의 표징인 안식일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오늘은 날씨가 봄 같아요~ 봄엔 뭔가 새롭게 시작하는 느낌이 있죠^^ 그래서인지 결혼식도 많고~~ 결혼서약서가 신랑과 신부의 관계를 증명하잖아요. 이처럼 하나님과 백성 사이의 관계를 증명

blissful-00.tistory.com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은 하나님과 백성 사이의 표징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과 백성 사이의 표징인 안식일은 어떻게 세워졌을까요?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실 때 첫째 날부터 여섯째 날까지 천지만물을 창조하시고 일곱째 날에 안식하셨습니다. 그리고 일곱째 날을 복 주시고 거룩하게 하셨습니다. 즉 일곱째 날 안식일이 창조주의 기념일이 된 것입니다.

 

창세기 2장 1~3절
천지와 만물이 다 이루니라 하나님의 지으시던 일이 일곱째 날이 이를 때에 마치니 그 지으시던 일이 다하므로 일곱째 날에 안식하시니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 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그리고 이러한 안식일이 모세시대에 와서 십계명 가운데 넷째 계명으로 세워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도록 다른 날과 안식일을 특별히 구별하시어 계명으로 세워주시고 거룩하게 지키라고 명하셨습니다.

 

이러한 역사를 통해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안식일이 세워지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천지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이심을 믿으시나요?

하나님께서 복 받고 거룩함을 덧입고 천국으로 돌아가길 소망하시나요?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친히 약속하신 창조주의 권능을 기념하는 일곱째 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켜야 합니다.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는 창조주의 기념일인 일곱째 날 안식일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식일을 지키고 하나님 약속하신 축복을 받고 거룩함을 덧입고 소망하는 천국 돌아가는 축복받으러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