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유월절)은 하나님을 알아보는 증표다??

꼬망00 2021. 2. 17. 21:53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을 소중히 지킵니다.

2021년 새해가 시작되면서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 절기도 새로이 시작됩니다.

유월절로부터 시작되어 초막절로 마쳐지는 3차 7개 절기!!

절기의 시작인 유월절 새 언약이 하나님을 알아보는 증표라는 사실 아시나요??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세우신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새 언약을 친히 세우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의 하나님이 되어 주시고 그들을 당신의 백성이라 인정하시고 사죄함을 주시겠다고 친히 약속하셨습니다.

 

예레미야 31장 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예레미야서는 BC627~505년경에 기록되었다고 합니다. 예수님 오시기 약 600여 년 전이죠^^

분명 여호와 하나님께서 친히 새 언약을 세우겠다고 예언하셨어요. 날이 이르게 되면~~

그리고 예언하신 날이 이르러 새 언약을 세우셨죠^^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유월절)을 세우신 예수님은 하나님!!

 

예수님께서 십자가 고난을 당하시기 전날.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키셨습니다. 그리고 유월절 날에 새 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분명 여호와 하나님께서 새 언약을 세우겠다고 하셨는데 실상 새 언약은 예수님께서 세워주셨죠.

그리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에게 사죄함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던 그 예언 또한 유월절을 통해 약속해 주셨습니다.

 

마태복음 26장 27~28장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시겠다고 약속하신 새 언약을 예수님께서 유월절 날에 세워주셨습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은 누굴까요? 당연히 하나님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예수님을 영접했던 사도들은 우리 구원을 위해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신 예수님은 근본 하나님이시라고 담대히 증거 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새 언약(유월절)을 회복하신 안상홍님은 하나님!!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이 예수님이 하나님이심을 증거 하는 증표가 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오늘날 AD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어 그 누구도 지킬 수 없었던 새 언약 유월절을 다시금 알려주신 안상홍님은 누구실까요?

성경은 분명 하나님께서 친히 때가 되면 새 언약을 세워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을 지키는 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며 그들에게 사죄함의 축복이 주어진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성경의 예언대로 새 언약 세워주신 안상홍님은 분명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성경 약속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서 인정하신 하나님의 백성이지요.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약속대로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죄를 사해주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