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오늘 점심은 ~~

꼬망00 2021. 3. 18. 18:17

모처럼 점심을 혼밥 해야 하는 날~ㅎㅎ

역시 혼자는 뭔가를 해서 먹기가 싫어지네요ㅜㅜ

그래서 간단하게 먹으려고 냉장고를 뒤적뒤적~~

 

냉장실에 있던 샐러드 채소를 씻어 담고~

 

 

마요네즈 + 꿀을 조금 올렸어요^^

소스 없이 먹기엔 좀 심심하고~

마요네즈 듬뿍은 좀 그렇고~

그래서 살짝 소스 올렸다는 느낌으로~~ㅎㅎ

 

그리고 짝꿍이 사다 둔 식빵이 있어서~~

 

 

조금 바삭하게 구워서 먹기 좋게 잘랐어요^^

그위에 메이플 시럽 살짝~~ㅎㅎ

 

그리고 쬐금 아쉬워 과일도 하나~

 

 

음~~ 구성이 괜찮으네요~ㅎㅎ

빵에 샐러드 올려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하지만 푸짐하게~~ㅎㅎ

그래도 칼로리는 높지 않겠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