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방학 특강 급식으로 본 도시락!!

꼬망00 2021. 7. 22. 23:15

울 아들이 방학했어요..

더운데 점심까지 챙겨줘야 하나??

고민했는데..

 

이번 주는 특강 듣는다고 학교 간데요~ㅎㅎ

학교에서 급식한다고 해서

밥 먹고 오겠거니 했었는데 어머!!

웬일이야~~~

 

 

도시락을 들고 왔어요^^

간식도 들고 오고~~ㅋㅋㅋ

 

 

본 도시락인데요..

구성이 괜찮죠??

울 아들 식었다고 얼른 먹어야 한다는데

언제 이런 도시락 구경하나 싶어서

얼른 사진부터~~ㅋㅋ

 

 

오른쪽에 곁들여지는 밑반찬은 거의 똑같아요.

매인 메뉴가 달라지는 듯요~~

돈까스가 제법 많죠^^

밥 옆에는 야채랑 버섯을 섞은 겨자 냉채인 듯~~

겨자의 톡 쏘는 맛이 제법이더라고요^^

 

 

꼬망이 기대할만하죠??ㅎㅎ

동그랗게 계란도 오려주고~

옆에 계란 말이 있는데~~ㅋㅋ

닭볶음인 듯~ 마늘이랑 볶았더라고요..

 

울 아들은 오른쪽 밑반찬은 거의 안 먹어요ㅜㅜ

그래서 아들 도시락 가지고 오면

저도 밥 가지고 와서 함께 냠냠~ㅎㅎ

 

아이들은 좋아할 맛인데~

솔직히 꼬망은 많이 달더라고요..

간은 세지 않은데 단맛이~~ㅋㅋ

 

울 아들 맛있다고 열심히 먹던데

담주부터 걱정이네요..

저렇게 못 차려줄 듯한데,,,,

 

더운 날씨에 밥하기 귀찮고 힘들 때

간혹 본 도시락 괜찮을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