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사랑의 도시락~

꼬망00 2021. 10. 11. 21:50

비 내리는 월요일입니다.

오늘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꼬망은 지난주에 코로나 19 배신 2차 접종을 완료했어요^^

1차 때는 아무 증상 없이 쉽게 지나갔는데 2차는 힘들어요ㅜㅜ

접종 다음날 내내 몸살로 고생하고 그다음 날부터는 피로감과 어지러움까지,,,

에고,, 어쨌거나 이렇게 한 주가 지나면서 나아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지난주에 받았던 사랑의 도시락을 오늘에야 자랑(?) 합니다~ㅎㅎ

 

 

부녀들에게 주신 사랑의 도시락입니다.

육개장에 잡채에 도라지 오이무침

멸치조림에 샐러드와 소스

식구가 봉사한 땅콩까지~~ㅎㅎ

 

꼬망이가 열심히 먹었어요^^

샐러드에 소스를 부어서~~

넘 맛있더라고요^^

 

육개장도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꼬망은 2끼 먹었어요^^

 

잡채는 울 아들이

도라지 오이 무침은 꼬망이~

 

멸치볶음은 지금도 부지런히 먹는 중이요~ㅎㅎ

 

먹고 힘내라고 주셨는데

꼬망이 백신 접종하고 열심히 먹었어요^^

 

그래서 몸살도 하루만 한 듯~

 

우리 잇님들도 간절기에 건강 잘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