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대구 달서구 맛집] 동서남 식당!! 동태찌개 맛있어요^^

꼬망00 2021. 9. 17. 17:50

모처럼 친구들이랑 점심 약속이 있었어요.

처음 가본 곳이었는 데 성공했어요~ㅎㅎ

 

동태찌개 잘못하면 비린맛이 나는데

요긴 맛있었어요^^

 

점심시간을 살짝 넘겨서 들어가서인지

손님도 없었고~

 

 

네명이 들어가서 3인분 시키고

공기밥 추가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엄마가 차려주신 집밥느낌!!

 

밑반찬 리필도 된다고 하셨는데 

리필 못했어요^^

찌개로 밥 다 먹었걸랑요~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식당도 깔끔했어요^^

 

먹기 전에 생각나서 한컷

다 먹고 잊어버리고 그냥 나와서

내부 모습도 외부 모습도 없어요~ㅋㅋ

 

집밥 먹고 싶을때 괜찮을 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