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배달의 민족] 찜 맛집 - 해물찜달인 월배점

꼬망00 2021. 10. 20. 18:41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어요ㅜㅜ

기온차도 많이 나고요~

건강 잘 챙기세요^^

 

이렇게 쌀쌀한 날씨엔 탕도 좋지만

꼬망은 찜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찜을 잘 시켜 먹는데요..

 

어떤 집은 콩나물이 질기고 

어떤 집은 맵기만 하고,,,

맛집 찾기가 어렵더라고요ㅜㅜ

 

배민에서 열심히 리뷰보고 주문했어요.

"해물찜 달인"

왠지 달인이 만든 찜일 것 같죠^^ㅎㅎ

리뷰도 괜찮고 해서

울 아들 먹이려고 대구뽈찜 시켰어요^^

 

 

비주얼 괜찮나요??

매운 음식 못 먹는 꼬망이랑 아들은

보통 맵기로 주문했는데요.

맛있게 맵더라고요^^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서 다음날 친구가 놀러 왔는데

점심으로 또 찜 시켰어요~ㅋㅋㅋ

 

 

왕쭈꾸미찜!!

리뷰 이벤트로 쭈꾸미 한 마리 추가!!

전날 주문했을 땐 콩나물이 조금 아쉬웠는데

어떻게 아시고 콩나물도 더 넣어주셨더라고요~ㅎㅎ

넘 감사하게 잘 먹었어요^^

 

콩나물 국, 샐러드, 콜라까지~

작은 사이즈 시켰는데

둘이 다 못 먹었어요^^

 

친구도 맛있다고~~ㅎㅎ

또 먹고 싶은데 참아야겠죠^^ㅎㅎ

 

잇님들도 맛있는 저녁 되셔요^^

오늘도 꼬망이네를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