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일상/솜씨~

[대전 맛집] 산밑할머니 - 보리밥, 묵사발 맛집

꼬망00 2021. 11. 2. 22:53

11월 첫날부터 꼬망은 대전에 다녀왔어요.

 

대전 유성구에 갔다가

조금 이른 점심을 먹으러 찾아간

산밑할머니 식당!!

 

맛있는 녀석들이 다녀갔다고

입구에 현수막이 있더라고요^^ㅎ

울 딸이 이 집 진짜 맛집인가 보다고~~

맛있는 녀석들은 진짜 맛집만 간다고 하는데,,,

꼬망은  TV를 잘 안 봐서;;

 

 

보리밥 2인분이랑 묵사발에 공기밥 추가했어요..

근데 밥양이?? ㅋㅋ 넘 많죠??

몰랐어요ㅜㅜㅜ

사진에는 안 나왔는데

옆에 밥이 하나 더 있다능~~~

 

보리밥이랑 묵사발은 8000원

공기밥은 2000원

 

울 딸이 여기는 공기밥이 왜 2000원이지?

했는데요. 보리밥에 양이~~ㅎㅎ

밥 나온 거 보고 바로 이해했어요^^

 

 

요게 1인분입니다요~

탱탱한 묵에 멸치 육수가~~

셋이서 나눠서 먹었어요^^

 

원래는 묵사발에 밥 말아서

묵밥 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도토리 야채 전도 있던데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상차림 보고 바로 접었어요.

 

 

 

비빔밥 재료가 푸짐하죠??

여기에 된장찌개 건더기 다 건져 넣고

밥 두 공기 반을 넣고 비볐어요^^

 

셋이서 다 못 먹을 뻔했어요^^

아침을 못 먹어서 배가 엄청 고파서 다행?이었죠^^ㅎㅎ

 

먹느라 밥 비비고 사진도 안 찍었어요ㅜㅜ

이해하시죠??

 

 

산밑할머니 집은 오전 11시부터 시작입니다.

꼬망네는 조금 더 이른 10전에 도착했어요.

그래도 문이 열려 있어서~~ㅎㅎ

 

11시 30분쯤 해서 식사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고요.

다들 보리밥이랑 묵사발시키고~~ㅎ

 

밥양이 셋이 가서

보리밥 둘에 묵사발 하나 시켜

사이좋게 나눠 먹으면 되겠더라고요^^

 

어쨌거나 결론은!!

맛있었다능~~~

 

모처럼 보리밥에 묵사발까지 푸짐하게 먹고

또 열심히 일하고 왔네요^^

 

보리밥 좋아하시면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