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 교회]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신부 = 어머니 하나님!!

꼬망00 2021. 11. 25. 23:06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꼬망이네를 찾아주시는 잇님들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하나님의 교회에서 알려주는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신부에 대해 살펴볼까 합니다. 

혹자는 요한계시록에 등장하는 신부를 '성도(교회)'라 주장하기도 하고, '마리아'라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 신부는 어머니 하나님이시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모습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의 존재를 통해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알 수 있습니다. 창조의 시작을 함께 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은 창조의 끝도 함께 이루신다고 요한계시록에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속의 섭리를 모르는 사람들은 마리아가 신부라고 주장합니다. 마리아가 신부? 그러나 마리아는 신부가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신부는 예수님의 아내이기 때문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절
…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 즉 예수님의 아내이므로 마리아가 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신부를 마리아라고 주장하는 것은 비 성경적인 주장인 것입니다.

성도가 신부? 그러나 성도는 신부가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신부는 생명수를 주시는 하나님이기 때문입니다. 성경 어디에도 성도가 생명수를 준다는 말씀은 없습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구원자이신 하나님이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부 시대에는 성부 시대의 구원자이신 여호와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셨습니다. 성자 시대에는 성자 시대의 구원자이신
예수님께서 생명수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성령시대에는 성령시대의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주십니다.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