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교회 ◈ 성경이 증거하는 죄에 대하여 ◈ 안상홍님을 믿지 않는 것이 죄!!

꼬망00 2015. 2. 13. 22:52

 

요16:9 내가 그를(보혜사)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의에 대하여,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아니함이 죄라 하셨습니다. 예수님은 근본 하나님이셨는데 우리의 구원을 위해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다시말해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이 죄라는 말씀입니다.

 

이 시대에도 우리 구원을 위해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지 않는것이 죄입니다.

 

성경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두 번째 나타나시겠다고(히9:27) 예언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언을 따라 우리의 구원을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 하나님을 믿어야 죄사함 받고 영원한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성경은 죄사함 주는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이 약속따라 임하신 우리의 하나님이시요, 우리의 구원자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사 25:6~1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 것이며 또 이 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인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것이며

 

성경은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이 죄라 하셨고,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따라 우리의 구원을 위해 다시금 사람되어 임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것이 죄사함받고 구원에 이르는 지름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