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나눔

하나님의교회 ♥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 생명나눔 헌혈운동

꼬망00 2015. 4. 27. 23:22

잇님들~~

꼬망이 자랑 좀 하려구요~ㅎㅎ

별건 아닌데요ㅎ

얼마전에 헌혈하구 왔어요^^ 저 잘했죠?

지난 달부터 따라다니던 감기가 헌혈 앞두고 심해져서 고생을 많이 했어요ㅠㅠ

헌혈하고 싶어서 약도 못먹고ㅠㅠ

생강에 대추넣고 무우넣고 배도 넣고 푹 끓여 몇일을 마시고 또 마셨더랬지요~~

컨디션 나쁘면 헌혈하고 싶어도 못한다고 차라리 약 먹으라고 옆에서 걱정 아닌 걱정해 주시는 분들도 계셨구요.. 그래도 정말 이번엔 헌혈하고 싶더라구요^^

꼭 하고 싶다는 소망이 너무 컸던걸까요^^ 헌혈 당일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불안했던 마음에 감사가 가득했답니다^^ 헌혈 해도 된다고 해서요~~^^

 

 

 

 

헌혈 중 사진은 없어요ㅠㅠ

누워서 폰을 못 찾아서... 그래서 의자에 돌아와서 10분정도 휴식을 취하라고 해서 그때 찍었네요.. 주사바늘 꽂았던 곳에 지혈하느라 밴드붙이고 저렇게 감아주더라구요.. 그리고 고생했다고 쵸코파이2개랑 이온음료 하나주고 사은품으로 전 영화할인권 받았어요^^

고3 딸래미 중간고사 끝나고 영화 보여주려구요~ㅎㅎ

 

 

 

아~

제가 헌혈하게 된 건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을 기념해서 전국에서 헌혈릴레이가 펼쳐지고 있거든요^^

제가 있는 대구중구에서는 4월15일에 있었답니다.

이미 1달전에 공고 되었고, 이웃과 지인들과 또 교회 성도들과 함께 헌혈에 참여하려구 열심히 준비했답니다. 약도 안먹고 감기를 이겨냈다능~~ㅎㅎ

그렇게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에 참석해서 헌혈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