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나눔

♬ 제20회 바다의 날 맞아 하나님의교회 대통령표창 수상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

꼬망00 2015. 6. 15. 23:14

잇님들~~

꼬망 축하해주세요^^

꼬망이 대통령표창 받았어요^^

 

사실 그동안 많이 속상했거든요..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너무 악의적이고, 거짓된 정보들을 마치 진실인냥 떠들어대는 통에 정말 정말 속상했거든요..

근데요.. ㅎㅎ

이렇게 좋은 상을 받을 줄은 몰랐네요^^

 

꼬망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에 다니고 있어요.

성경이 궁금해서 배워보니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 나의 영의 부모님이심을 믿게 되었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신앙의 길을 걸어왔어요..

근데 자꾸 '이단이네 사이비네'하며 마치 이상한 종교집단인냥 매도하더라구요.

 

아무리 좋은 일을 많이해도 보여주기라는둥, 누구나 다 한다는둥...

정말 맘이 많이 아팠답니다..

 

지난 8일 세종 정부청사에서 열린 '제20회 바다의 날 유공자 포상 전수식'에서 단체상으로는 최고 영예의 상인 대통령 표창을 하나님의교회가 받았습니다.

 

 

 

대통령 이름으로 주어지는 상인만큼 철저한 심사가 있었다고 해요..

최근 정부포상 방침이 강화되어 더욱 세밀하게 조사가 진행되었다네요~

해양수산부 홈페이지를 통한 국민 공개검증(1개월이상)을 거치는데요.

이때 5년 이상의 공적 제출을 해야한다네요. 참고로 하나님의교회는 8년이상 공적을 제출했습니다~~ 그리고 난 이후 경찰청과 공정거래위원회, 노동부의 각 분야별 검증 절차를 거친데요. 쉽게 말하면 신원조회에 해당된다네요..

그리고 나면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와 행정자치부 추천, 국무회의 상정, 최종적으로 대통령의 재가로 수상이 결정된답니다.

이 과정이  최소 3개월 이상의 시간을 소요되며, 조사과정에 혹 반사회적인 단체이거나, 반윤리적인 단체이거나, 반국가적 단체이거나, 반인류적 단체이며 포상 대상이 될 수 없답니다.

 

한나라의 대통령의 이름으로 상을 주는데 반사회적인 단체에 주면 어찌 될까요?? 반윤리적 단체에 주면요??? 그래서 철저하게 조사하고 확인하고 심사해서 주어지는 상이래요.

 

한 개인에게 가장 영예로운 상이 훈장이라면, 단체상으로 최고 영예의 상이 대통령표창이래요. 근데 이렇게 영예로운 상을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가 받았어요ㅎㅎ

 

 

 

사진 출처 : 뉴스한국 http://www.newshankuk.com/news/content.asp?fs=1&ss=3&news_idx=201506081552181495

 

 

왜 제가 받은 거냐구요??

알면서~~ 단체상이 잖아요.. 단체상..

그러니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모든 성도들이 수상대상이 되는거 아닌가요??

그런의미에서 제가 상 받았어요^^

 

잇님들~~

축하해주실거죠??

그리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믿는 하나님의교회의 진면목을 다시한번 봐 주세요^^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고자 노력하는 하나님의교회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