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 5

[좋은글] 살아야 하는 이유 ☞ 가족 ☜ 생각그릇넓히기

살아야 하는 이유... 미국에 사는 존 세인(50)씨는 자신의 오랜 취미인 사냥을 위해 홀로 깊은 숲속을 찾았습니다. 이내 큰 사슴 한 마리를 발견한 그는, 목표물을 향해 정신없이 뒤쫓아 가다 양쪽 정강이가 모두 부러지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다리가 부러졌으니 오도 가도 못하는 상황. 휴대폰 신호도 잡히지 않는 외진 곳이라 구조대를 부를 수도 없었습니다. 고통은 점점 더해만 가는데 살아남을 희망은 전혀 보이지 않자, 그는 사랑하는 아내와 두 아이에게 남길 마지막 편지를 써 내려갔습니다. 그런데 생의 끈을 놓으려 할수록 점점 확고해지는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가족을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생각, 아무리 큰 고통이 뒤따른다 할지라도 기필코 살아서 가족을 만나야 한다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는 옷가지를 찢어 나뭇..

하나님의교회 ☆ 유월절 ☆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기적 ☆ 새언약 유월절

상식에서 벗어난 기이하고 놀라운일. 기적의 사전적 의미입니다. 잇님들은 어떤 기적을 체험하셨나요?? 종종 들려오는 기적 가운데 가장 큰 기적이라면 불치병이 나았다는 얘기가 아닐까 싶어요. 친정 부친이 암으로 세상을 떠나셨는데요.. 꼬망이 그때 가장 바랐던게 기적이었던거 같아요.. 쬐금만 더 곁에 계셔주셨음 하는 바람이 있었기에~ 그래서 친정 부친에게도 그런 기적이 일어났음 했었어요.. 근데 그거 아세요?? 그래도 죽음이 부친과 제 사이를 갈라 놓을거라는거... 그때이건, 10년이 지난 이후이건... 언제이냐일뿐 이별의 날은 오게되어 있었다는거죠.. 그러고보면 불치병이 나았다고 해서 큰 기적은 아닌거 같아요. 이별의 시간이 달라졌을 뿐이니까요.. 여기~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기적을 베풀어주시는 분이 계셔요..

꼬망 행복믿음 2015.11.23

[정보] 몸을 따뜻하게 하는 식습관

입동도 지나고 담주에 소설도 지나면 지금보다 훨씬 추워지겠죠? 으~~~ 꼬망은 추운게 정말 싫어요.. 애기때부터 아랫목만 찾았다고 하시던데... 기억이 안나니... 그런가보다 해요~~ 꼬망이 추위를 더 많이 타는건 체온이 낮아서 인거 같아요.. 그래서 몸을 따뜻하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 많이하거든요.. 뚜벅이인 꼬망은 겨울만되면 두툼한 겉옷에 눈이 가는데요.. 그중에 제일은 아무래도 밍크죠~~ㅋㅋ 근데 넘~~ 비싸서... 요건 패스~ 그리고 눈에 들어오는게 무스탕인데... 이뿌고 좋은건 역시... 비싸요...ㅠㅠ 이렇게 저렇게 눈도장만 찍으며 시간을 보내기 일쑤인데요..(혹.. 엄청 따뜻하고 가격 착한 아이 아시는 잇님 정보 공유해요^^) 체온은 우리 몸의 항상성을 유지해주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데..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 ※ 만물에 보여 핑계치 못한다?? ※ 만물 속에 나타나신 어머니하나님 §

잇님들~~ 혹 수험생을 둔 가정이 있나요?? 그동안 고생 하셨어요^^ 수험생은 수능 치러느라 맘고생 많이 하셨겠죠. 수험생을 둔 가정들도 말 못하고 가슴 졸인 시간들이었겠죠?? 오늘 만큼은 다 내려놓고 푸~욱 쉬어도 될듯 싶네요^^ 그동안 공부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 고3 눈치보느라 조심했을 가족들~ 그래도 가족이 있어 견딜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겠죠^^ 그러고 보면 가족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0^ 아빠의 부재도 힘들지만, 엄마의 부재는 좀더 힘든거 같아요.. 집에 돌아왔을때 엄마가 계시면 꽉찬 느낌이지만, 엄마가 안계시면 뭔가모르게 불편해지는건 꼬망만의 생각일까요?? 꼬망이 생각하는 온전한 가족은 아빠, 엄마, 자녀들이 함께하는 모습이예요~ 그래서 하늘 가족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하늘..

꼬망 행복믿음 2015.11.12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어머니Ⅱ] 나 때문에 사는 존재

잇님들~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감기 걸리시진 않으셨죠??? 꼬망이 모처럼 책을 읽었답니다^^ㅎ [수필집] Mater, We Are Happy Because You Are With Us!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어머니! 엘로힘 하나님과 함께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는 성도들의 이야기 보따리가 풀어져 만들어진 수필집 [당신이 있어 행복합니다 어머니!] 두번째 이야기 가운데 "나 때문에 사는 존재"라는 제목의 글을 읽었어요^^ 내용 속 어머니는 저가가 어릴 때 허리 디스크를 얻었고, 이어 목 디스크까지~ 걷는 것도 힘들어지고 고개도 돌리지 못하게 되면서 병원을 제 집처럼 드나들며 재활치료에 침에... 그렇게 힘든 시간을 보내던 10여년 만에 차도가 보였지만 심장에 이상이 생겨 약을 달고 사시는 어머니. 약을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