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망 행복믿음

하나님의교회 § 어머니하나님 ※ 만물에 보여 핑계치 못한다?? ※ 만물 속에 나타나신 어머니하나님 §

꼬망00 2015. 11. 12. 23:12

잇님들~~

혹 수험생을 둔 가정이 있나요??

그동안 고생 하셨어요^^

수험생은 수능 치러느라 맘고생 많이 하셨겠죠.

수험생을 둔 가정들도 말 못하고 가슴 졸인 시간들이었겠죠??

오늘 만큼은 다 내려놓고 푸~욱 쉬어도 될듯 싶네요^^

그동안 공부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 고3 눈치보느라 조심했을 가족들~

그래도 가족이 있어 견딜 수 있었던 시간들이었겠죠^^

 

 

그러고 보면 가족이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0^

아빠의 부재도 힘들지만, 엄마의 부재는 좀더 힘든거 같아요..

집에 돌아왔을때 엄마가 계시면 꽉찬 느낌이지만, 엄마가 안계시면 뭔가모르게 불편해지는건 꼬망만의 생각일까요??

꼬망이 생각하는 온전한 가족은 아빠, 엄마, 자녀들이 함께하는 모습이예요~

그래서 하늘 가족도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그리고 하늘자녀들이 함께해야 온전한 가족이라 칭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롬 1:18~20 하나님의 진노가 불의로 진리를 막는 사람들의 모든 경건치 않음과 불의에 대하여 하늘로 좇아 나타나나니 이는 하나님을 알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천지를 창조하신 권능의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신성이 만물을 통해 알게 해두셨기에 핑계할 수 없다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신성을 바라볼 수는 없지만 만물을 통해 하나님의 모습도 알 수 있다하셨습니다. 만드신 만물들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하늘을 나는 새도, 물속을 헤엄치는 물고기들도, 초원을 내달리는 짐승들도.

모두 아빠와 엄마가 있으며 자녀들이 있습니다. 물론 사람 역시도.

 

 

 

만물 속에 어머니를 창조하신 뜻은 무엇일까요?

 

만물 속에 존재하는 어머니를 통해 보이지 않는 영의 세계속의 어머니하나님의 존재하심을 알려주신것입니다. 그러하기에 마지막 심판의 날에 우리는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한다는 변명을 하지 못할 것이다.

 

만물을 통해 보여주신 어머니하나님의 존재하심. 핑계치 못한다 하신 말씀을 기억하자.

아버지의 존재하심을 믿는 것처럼, 우리가 하늘 자녀임을 믿는 것처럼,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심은 당연한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이 모인 곳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만나보세요^^

만물에 보여 핑계치 못할 어머니하나님을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