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 6

[정보] 키 크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

키 성장에 좋은 음식은 5대 식품군인 곡류, 어육류, 채소, 과일, 우유군 등의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라는 건 다 아시죠?? 울 아들이 편식이 심해서... 고칠려고 해도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키 크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아보게 되는데 실천이 무척 어렵다능.... 꼬망이랑 같은 고민하시는 잇님들~ 정보 공유해요^^

머리 묶어주는 아빠

머리 묶어주는 아빠 미국 플로리다의 한 미용 아카데미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씩 특별한 강의가 열립니다. 강의의 주제는 ‘아빠를 위한 머리 묶기’로, 아빠와 딸이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강사는 미용 전문가가 아닌 33살의 자동차 정비공입니다. 건장한 체격에, 거친 일을 하는 그가 미용 강의를 하게 된 이유는 아홉 살 난 딸아이 때문입니다. 8년 전부터 딸아이를 홀로 키우게 된 그는 딸에게 늘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엄마의 빈자리를 채워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지만 섬세함을 요하는 일에 있어서 어려움이 많았고, 특히 커다란 손으로 가늘고 긴 머리를 묶어주는 일은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딸아이를 위해 포기하지 않고 계속 연습한 결과, 이제는 여느 엄마보다 머리를 잘 묶을 자신이 있는 것은 ..

안상홍님이 알려주신 ※ 믿음의목적 ※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다 안다???

전 3:1~8 천하에 범사가 기한이 있고 모든 목적이 이룰 때가 있나니 날 때가 있고 죽을 때가 있으며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뽑을 때가 있으며 죽일 때가 있고 치료 시킬 때가 있으며 헐 때가 있고 세울 때가 있으며 울 때가 있고 웃을 때가 있으며 슬퍼할 때가 있고 춤출 때가 있으며 돌을 던져 버릴 때가 있고 돌을 거둘 때가 있으며 안을 때가 있고 안는 일을 멀리 할 때가 있으며 찾을 때가 있고 잃을 때가 있으며 지킬 때가 있고 버릴 때가 있으며 찢을 때가 있고 꿰맬 때가 있으며 잠잠할 때가 있고 말할 때가 있으며 사랑할 때가 있고 미워할 때가 있으며 전쟁할 때가 있고 평화할 때가 있느니라 요즘 버킷리스트라고 하나요? 죽기전에 꼭 해보고 싶은것을 적어보고 이루려고 노력한다고 하는데요.. 사람들은 어떤..

꼬망 행복믿음 2016.01.18

[좋은글]따뜻한 마음으로 손잡아 주세요 ♥

따뜻한 마음으로 손잡아 주세요 때로는 작은 일에 작은 손짓 하나에 평범한 말 한마디에 우리의 가슴이 찢어지고 가슴이 시리도록 아프게 합니다 혹 그리할지라도 한 번만 더 손잡아 주세요 당신의 마음을 남들이 알지 못하기에 오해와 갈등이 생기는 것 아니겠어요. 한 번만 더 따뜻한 마음으로 손을 내밀 수 있는 용기만 있다면 사랑으로 그 모든 얼어버린 것들을 풀어 버릴 수 있지 않을까요? 헤어지기는 쉬워도 또다시 만나기는 어렵고요 등 돌리기는 쉬워도 다시 손잡고 사랑하기는 어렵고요 비방하기는 쉬워도 용서하고 이해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니 제발 한 번만 더 따뜻한 손잡아 주세요 -좋은글 중에서-

따뜻해지는 방법 ♠ 체감온도 높이는 법 ♠

따뜻해지는 방법 여름철 일기예보에 불쾌지수가 있다면 겨울에는 체감온도가 있습니다. 체감온도는 피부로 느끼는 온도를 말하는데 습도, 일사량 등과도 관계가 있지만 바람의 영향을 가장 크게 받습니다. 대략 풍속 1m/s에 체감온도가 1~1.5℃ 내려가므로, 기온이 0℃일 때 바람이 10m/s로 불면 체감온도 는 영하 15℃까지 내려갑니다. 체감온도를 높이려면 옷을 따듯하게 입고 목도리, 모자, 장갑 등으로 피부가 노출되지 않게 해야 합니다. 또 한 가지 방법은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는 것입니다. 영국 사우샘프턴 대학의 심리학과 연구팀은 64명의 실험 대상자를 두 그룹으로 나눈 뒤, 온도가 똑같이 낮은 방에 들여보냈습니다. 그리고 A그룹에게는 평범했던 일상을, B그룹에게는 즐겁고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게 했..

[언론]경기일보에서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헌당식 ♥ 하나님의 사랑 전세계 퍼지길… ♥

잇님들~~ 꼬망이 새해 첫 인사 드려요^^ 2016년에도 꼬망이 자주 찾아주시구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첫 소식으로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교회의 헌당식 소식이예요. 요즘 성도수가 줄어드는 추세라고들 하죠. 근데 하나님의교회는 기하급수적으로 성도수가 늘어나고 있어요.. 지난 한해에도 전국 40여개 교회가 헌당식을 했었는데요.. 새해 벽두부터 헌당식 소식이예요^^ 경기일보에 소개된 하나님의교회 헌당식 소식 들려드릴께요^^ 하나님의교회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헌당식 “새 성전이 전 세계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이 퍼져가는 중심이 역할을 하길 기도합니다” 글로벌 복합산업단지 판교테크노밸리가 있는 판교 신도시에 하나님의 교회 새 성전이 들어섰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

꼬망 행복나눔 2016.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