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 9

10월 돌아보니 "난 오늘도 행복합니다"

10월을 돌아보니 정말 행복한 날들이었어요^^ 잇님들도 그러한가요?? 좋은 글 하나 있어 공유합니다^^ 오늘 내 친구는 너였다.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김옥춘/인생 친구 사랑 행복 좋은 위로와 격려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김옥춘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 blog.naver.com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김옥춘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말할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

꼬망 행복한줄 2022.10.31

다녀왔어요~~ 하나님의 교회 엘로힘 연수원!!!

하늘은 맑고 바람은 살랑이고 햇살은 따스한 가을 가을한 날에 하나님의 교회 엘로힘 연수원!! 다녀왔어요^^ 어느 곳에서 찍던 아름다운 엘로힘 연수원!! 독수리 형상은 변함이 없어요~^^ 단풍이 넘 이쁘게 물들었죠^^ 너무너무 좋은 엘로힘 연수원!! 꼬망이는 열심히 고기 먹고 왔어요^^ㅎ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나누며 너무너무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코로나로 찾지 못했던 엘로힘 연수원!! 변함없이 반겨주는 풍경에 너무 행복했어요^^

[좋은글] 나를 믿어준 유일한 사람-따뜻한 하루

따뜻한 하루에서 찾은 좋은 글 하나 나를 믿어준 유일한 사람 1902년 자동차 조립에 성공하여 포드 자동차를 창립하고 세계적인 부호가 된 자동차 왕 헨리 포드는 농촌에서 태어나 16세에 디트로이트로 건너가 유명한 토머스 에디슨이 세운 회사의 직공으로 들어갔습니다. 포드 역시 에디슨처럼 정규 학교 교육을 거의 받지 못했지만 스스로 노력하여 인정받는 엔지니어가 되었습니다. 그러한 포드가 휘발유 동력으로 움직이는 내연기관에 관심을 보이자 주변 사람들은 대부분 만류했습니다. 당시 석유의 사용은 등유를 사용하는 보일러가 대세였고, 등유를 정제하는 과정의 부산물일 뿐인 휘발유는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는 때였습니다. 고민하던 포드는 에디슨을 찾아가 질문했습니다. "휘발유가 기계를 돌릴 수 있는 힘을 낼 수 있습니까..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175개국에서~~

오늘은 꼬망이 다니는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가 있었습니다. 초막절은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초막절은 구약시대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의 명을 따라 십계명을 보관할 성막을 짓기 위해 즐겁게 재료를 모았던 행적에서 유래합니다. 백성들은 7일간 각종 나뭇가지를 모아 초막을 짓고 어려운 이웃을 돌보기도 하며 기쁘게 초막절을 지켰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초막절 끝날 성령을 약속하셨습니다(요 7장).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님은 "성경상 성령 받는 조건은 하나님을 아는 것"이라며 "성령시대 구원자인 성령과 신부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올 때 생명수로 표상된 성령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 성령 축복으로 개인과 가정, 전 세계 각처의 모든 이들..

꼬망 행복믿음 2022.10.17

[하나님의 교회] 십자가의 진실!! 초대교회에 십자가가 있었다???

많은 교회에서는 십자가를 그리스도와 교회의 상징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사도시대에 기록된 신약성경 어디에도 십자가를 교회의 상징으로 삼거나 세운 기록이 없습니다. 초대교회 당시 십자가는 로마에서 흉악범의 사형을 집행하기 위한 사형 도구였습니다. 과연 예수님을 믿고 사랑했던 성도들이 예수님을 처참하게 죽게 한 사형 도구인 십자가를 교회의 상징으로 사용할 수 있었을까요? 언제부터 십자가를 교회의 상징으로 사용하게 된 것일까요??? 역사의 기록을 보면 이방 종교의 풍습을 흡수하면서부터 십자가가 교회의 상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꼬망 행복믿음 2022.10.11

[하나님의 교회] 일요일 예배의 진실!! 태양신교의 성일이 기독교의 예배일로?!

[하나님의 교회] 일요일 예배의 진실!! 성경에는 일요일 예배가 없다?! 많은 사람들은 예배하기 위해 일요일에 교회에 갑니다. 그런데 성경에는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라는 말씀이 없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일요일 예배의 진 blissful-00.tistory.com 성경은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날이 안식일임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에도 없는 일요일 예배는 어디에서 시작된 것일까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일요일 예배의 진실!! 태양신교의 성일이 기독교의 예배일로?! 일요일을 예배일로 지키게 된 것은 태양신교가 성행했던 로마 제국에서부터 시작됩니다. 결정적으로, 로마 황제 콘스탄티누스가 A.D 321년에 반포한 일요일 휴업령이 일요일 예배 확림의 계기가 되었습..

꼬망 행복믿음 2022.10.06

[거창 감악산] 보랏빛 물결~ 아스타 국화 축제!!

[거창 감악산] 보랏빛 물결~ 아스타 국화 축제!! 축제 기간이 10월 3일까지였는데 축제 마지막 날이었요. 아스타 국화는 8~10월에 보라색, 분홍색, 흰색의 다양한 꽃이 피는데 감악산에서는 보랏빛이 주를 이룬다고 해요^^ 한 폭의 그림 같지 않나요?? 보랏빛이 이렇게 아름다울 줄이야~~ㅎㅎ 파란 하늘과 함께 펼쳐진 보랏빛 물결이 넘 좋았어요^^ 보랏빛의 아스타 국화뿐 아니라 하얀 구절초도 군락으로 있어요^^ 요기에 하나 더!!! 가을엔 역시 억새죠^^ 파란 가을 하늘과 넘 잘 어울리죠^^ 2022 거창 감악산 아스타 국화 축제의 공식 명칭은 '감악산 꽃 & 별 여행'입니다. 산길이 좁고 가팔라서 일찍 가지 않으면 길이 주차장으로 변해요ㅜㅜ 꼬망이네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지 않고 열심히 구경했는데..